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한도초과가 되었습니다.

[LG U+ FAQ]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한도초과가 되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이용한도가 부여됩니다.
고객님 명의로 개통되어 있는 휴대폰이 2개 이상이라면 다른 휴대폰 번호로 이용 내역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용내역 확인 방법>
 - U+멤버스 App : MyPage → 소액결제 이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사용내역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내역은 휴대폰 번호별로 각각 조회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App : http://cv.uplus.kr/116.html


[LG U+ FAQ] [iPhone] 택배로 아이폰 단말기를 받고 같이 제공된 USIM을 삽입했는데, 안테나가 뜨다가 사라지고 '서비스 안됨'만 보입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은 반드시 단말 활성화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된 정상 USIM이라 할지라도 와이파이 또는 PC(iTunes)를 통한 아이폰만의 단말기 활성화 과정을 진행해야 초기화면 진입 및 통화가 가능합니다.


[LG U+ FAQ]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으로 바꿨습니다.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삼성 마스터폰(SM-B510L/SM-B510LL)은 단말 제조사에서 벨소리 미지원 단말로 만들어져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벨소리 (영상벨 포함) 서비스 불가
- WAP이 탑재되지 않았으므로 U+ Lite를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APP 사용이 불가한 피쳐폰이므로 APP을 통한 벨소리 설정 불가
   
■ SM-B510L 벨소리 설정 방법
- 제조사 제공 기능상 외장 메모리에 고객님께서 별도로 보유하고 계신 MP3파일을 이동/저장하여 단말에 장착 후 설정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 메뉴얼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LG U+ FAQ]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