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회원정보] 비밀번호를 찾고싶은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나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가 변경된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쿠팡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팡 메일 주소: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coupang] [회원정보] 쿠팡에서 결제하지 않았는데 결제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쿠팡에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상품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하지 않았으나 결제되었다는 카드사 및 은행사 문자가 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 가족, 친인척 등 지인과 함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 이전에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이 자동 결제된 경우
※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주문 및 결제 내역이 파악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카드 승인번호 및 문자 수신 내역을 확인하시어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회원가입]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번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정보, 티켓번호,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므로 최대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부 서비스(정기배송, 성인용품구매)의 경우 인증된 본인에 한하여 제공 가능한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coupang] [회원가입] 아이디를 여러개 사용할 수 있나요?
인증을 받지 않은 아이디는 여러 개 보유할 수 있지만,
정확한 구매 활동에 대한 안내를 받기 위해서는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회원 가입 후 첫 주문/결제 시에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미 가입(인증)된 회원 아이디를 찾길 원하신다면, [아이디 찾기] 에서 본인 확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과 같은 일부 서비스의 경우 본인 인증이 된 아이디 1개만 사용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나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가 변경된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쿠팡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팡 메일 주소: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coupang] [회원정보] 쿠팡에서 결제하지 않았는데 결제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쿠팡에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상품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하지 않았으나 결제되었다는 카드사 및 은행사 문자가 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 가족, 친인척 등 지인과 함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 이전에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이 자동 결제된 경우
※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주문 및 결제 내역이 파악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카드 승인번호 및 문자 수신 내역을 확인하시어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회원가입]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번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정보, 티켓번호,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므로 최대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부 서비스(정기배송, 성인용품구매)의 경우 인증된 본인에 한하여 제공 가능한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coupang] [회원가입] 아이디를 여러개 사용할 수 있나요?
인증을 받지 않은 아이디는 여러 개 보유할 수 있지만,
정확한 구매 활동에 대한 안내를 받기 위해서는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회원 가입 후 첫 주문/결제 시에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미 가입(인증)된 회원 아이디를 찾길 원하신다면, [아이디 찾기] 에서 본인 확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과 같은 일부 서비스의 경우 본인 인증이 된 아이디 1개만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