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메시지매니저] 스팸 차단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매니저
[메시지 매니저 > 편리한기능 > 스팸 차단] 메뉴에서 문자 수신을 원하지 않은 폰번호나 문자를 추가하기만 하면 해당 폰번호로 부터 오는 메시지와 해당 문자를 포함한 메시지는 모두 차단됩니다.
(등록할 수 있는 번호 및 단어는 최대 500개 까지 입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아래와 같은 상태일때는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가 불일치한 경우
- 현재 상태가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 현재 요금 체납 상태인 경우
-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인 경우
- 선불(PPS) 요금제 이용자인 경우
-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듀얼넘버를 통해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휴대폰이 분실 등록된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1년 이상 휴대폰소액결제 미이용 고객으로, 결제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자동차단 설정된 경우
- 휴대폰 가입 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LGU+ 모바일 FAQ] [스팸차단] 070국번으로 수신이 되는 문자를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070 국번으로 수신되는 문자 차단이 가능합니다.
스팸차단 서비스 가입은 홈페이지, 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070 국번 외에도 02, 1588 등 총 13개의 국번 및, 50개의 번호와 30개의 문구에 대해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단, U+ 스팸차단 앱을 통해서는 국번 차단만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277
→ U+ 스팸차단 앱(국번 차단만 가능) :
안드로이드 http://bit.ly/17l5fkv
아이폰 https://appsto.re/kr/iBct7.i
[LG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다운로드 등으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서비스 사용에 따라 추가로 소량의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해 차단 확인 및 부모의 추가 차단 설정 등)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매니저
[메시지 매니저 > 편리한기능 > 스팸 차단] 메뉴에서 문자 수신을 원하지 않은 폰번호나 문자를 추가하기만 하면 해당 폰번호로 부터 오는 메시지와 해당 문자를 포함한 메시지는 모두 차단됩니다.
(등록할 수 있는 번호 및 단어는 최대 500개 까지 입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아래와 같은 상태일때는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가 불일치한 경우
- 현재 상태가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 현재 요금 체납 상태인 경우
-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인 경우
- 선불(PPS) 요금제 이용자인 경우
-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듀얼넘버를 통해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휴대폰이 분실 등록된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1년 이상 휴대폰소액결제 미이용 고객으로, 결제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자동차단 설정된 경우
- 휴대폰 가입 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LGU+ 모바일 FAQ] [스팸차단] 070국번으로 수신이 되는 문자를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070 국번으로 수신되는 문자 차단이 가능합니다.
스팸차단 서비스 가입은 홈페이지, 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070 국번 외에도 02, 1588 등 총 13개의 국번 및, 50개의 번호와 30개의 문구에 대해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단, U+ 스팸차단 앱을 통해서는 국번 차단만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277
→ U+ 스팸차단 앱(국번 차단만 가능) :
안드로이드 http://bit.ly/17l5fkv
아이폰 https://appsto.re/kr/iBct7.i
[LG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다운로드 등으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서비스 사용에 따라 추가로 소량의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해 차단 확인 및 부모의 추가 차단 설정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