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FAQ] [널지켜줄게] 청소년요금제 가입자입니다. 어떤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 가입 시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으로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FAQ]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매월1일 제공되고, 당월 말일까지 나누기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말일까지 나누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소멸되며, U+가족무한사랑 결합 상태인 고객은 익월 1일에 새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LG U+ FAQ] [메시지매니저] 기존 요금제 사용 중 다른 요금제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매니저
기존 요금제 사용 중에도 다른 요금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 요금제와 변경한 요금제는 이용일 수에 따라 날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LG U+ FAQ]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휴대폰을 분실하셨으면 우선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 및 서비스 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만 하셔도 USIM이 서비스 중지 상태가 되기에 인증서 유출의 위험은 없습니다.
[LG U+ FAQ] [iPhone] 타사에서 개통한 아이폰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타사에서 개통한 아이폰도 자사에서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 iPhone 6 / iPhone 6 Plus 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의 경우 Unlock 상태에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LG U+ FAQ] [음악감상 서비스] 엠넷 APP에서 음악감상(스트리밍)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음악감상
엠넷 APP에서 음악감상(스트리밍)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합니다.
단, HD스트리밍 상품에 가입하시면 데이터 통화료 부담 없이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기본요금제의 데이터가 남아 있는 경우
- '기본요금제>U+ 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고, U+ 데이터상품권을 다수 등록한 경우 등록한 순서대로 소진
-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기본요금제>기본링>U+ 데이터상품권>충전링'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
2)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모바일 해지/번호이동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이용 불가 요금제/부가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 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3) 해외에서 데이터를 이용한 경우
4)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5) 잔여량을 모두 소진한 경우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 가입 시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으로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FAQ]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매월1일 제공되고, 당월 말일까지 나누기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말일까지 나누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소멸되며, U+가족무한사랑 결합 상태인 고객은 익월 1일에 새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LG U+ FAQ] [메시지매니저] 기존 요금제 사용 중 다른 요금제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매니저
기존 요금제 사용 중에도 다른 요금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 요금제와 변경한 요금제는 이용일 수에 따라 날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LG U+ FAQ]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휴대폰을 분실하셨으면 우선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 및 서비스 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만 하셔도 USIM이 서비스 중지 상태가 되기에 인증서 유출의 위험은 없습니다.
[LG U+ FAQ] [iPhone] 타사에서 개통한 아이폰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타사에서 개통한 아이폰도 자사에서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 iPhone 6 / iPhone 6 Plus 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의 경우 Unlock 상태에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LG U+ FAQ] [음악감상 서비스] 엠넷 APP에서 음악감상(스트리밍)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음악감상
엠넷 APP에서 음악감상(스트리밍)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합니다.
단, HD스트리밍 상품에 가입하시면 데이터 통화료 부담 없이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기본요금제의 데이터가 남아 있는 경우
- '기본요금제>U+ 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고, U+ 데이터상품권을 다수 등록한 경우 등록한 순서대로 소진
-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기본요금제>기본링>U+ 데이터상품권>충전링'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
2)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모바일 해지/번호이동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이용 불가 요금제/부가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 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3) 해외에서 데이터를 이용한 경우
4)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5) 잔여량을 모두 소진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