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FAQ] [지정번호필터링] 전날 차단 내역을 다음 날 9시에 알려주는데, 이것도 불편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다음날 9시 알림 기능은 차단 내역 요약 알림 기능을 OFF하면 발송되지 않습니다.
(2010년 7월 29일 기능 추가)
[차단 내역 요약 알림 ON/OFF 설정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다음날 요약 안내 > 전일 차단된 내역 요약 알려주기 ON/OFF 설정 가능]
② ARS(#1212)
[휴대폰 #1212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5. 차단내역 알림 기능 설정 > 차단내역 알림 기능 ON/OFF 설정 가능]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하여 이용 바랍니다.
[LG U+ FAQ]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사용 시 부모 충전 동의 사항은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으면 충전 동의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U+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기본요금제를 변경해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고객님이 원하는 기본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하나 이용 불가 요금제로 변경 시, 데이터 상품권은 더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상품권 해지도 불가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 해당 요금제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U+ 데이터상품권과 함께 이용 불가한 요금제/부가서비스는 '유의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청소년요금제와 일반요금제 간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이월이 불가합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서비스 해지도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세요.
[LG U+ FAQ]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다음날 9시 알림 기능은 차단 내역 요약 알림 기능을 OFF하면 발송되지 않습니다.
(2010년 7월 29일 기능 추가)
[차단 내역 요약 알림 ON/OFF 설정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다음날 요약 안내 > 전일 차단된 내역 요약 알려주기 ON/OFF 설정 가능]
② ARS(#1212)
[휴대폰 #1212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5. 차단내역 알림 기능 설정 > 차단내역 알림 기능 ON/OFF 설정 가능]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하여 이용 바랍니다.
[LG U+ FAQ]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사용 시 부모 충전 동의 사항은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으면 충전 동의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U+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기본요금제를 변경해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고객님이 원하는 기본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하나 이용 불가 요금제로 변경 시, 데이터 상품권은 더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상품권 해지도 불가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 해당 요금제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U+ 데이터상품권과 함께 이용 불가한 요금제/부가서비스는 '유의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청소년요금제와 일반요금제 간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이월이 불가합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서비스 해지도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세요.
[LG U+ FAQ]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