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스팸차단] 서비스 사용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LGU+ 모바일 FAQ] [스팸차단] 서비스 사용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 차단 서비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① 당사에서 무료로 스팸차단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스팸이 아니더라도, 설정된 번호(특번)가 들어가 있으면 차단되므로, 설정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5XX/16XX를 차단 국번으로 설정 시 은행/카드/증권/보험사 등에서 발송하는 문자가 수신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허용 리스트에 주소록 연동은 휴대폰의 주소록을 홈페이지로 업데이트할 경우에 해당합니다.



[LGU+ 모바일 FAQ]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 자동 상한 옵션 37,000으로 설정한 후 월 중에 후불 충전을 하면 링 소진은 어떵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링 소진의 우선 순위는 기본 제공된 링 → 충전 링 → 상한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링입니다.


[LGU+ 모바일 FAQ] [일반요금제] 망내 무료통화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망내 무료 표준요금제는 월정액 15,950원(부가세 포함)으로 같은 LG U+ 가입자(망내)에게 전화 발신 시 매월 1,200분의 무료통화시간을 제공합니다.
 
LG U+ 가입자가 아닌 다른 통신사 가입자(망외) 분들에게 전화 발신 시에는 국내 음성통화료가 1초 당 1.98원 적용되며, 오후 7시~밤 12시(24시)에는 1초 당 1.65원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문자메시지 50건 제공)

망내 무료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정액 44,000원(부가세 포함)으로 망외 300분이 제공됩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을 떨어뜨려서 휴대폰 액정 일부를 교체하였는데, 얼마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예를 들어, 폰 분실/파손 보험 100에 가입 후에 스마트폰 액정 파손으로 수리비 30만원 청구되었을 경우, 고객님께서 납부할 금액은 총 금액의 20 % 인 6만원이며, 나머지 24만원은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일에 따라 보상 내용 및 한도에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LG U+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 일반 : 월 30만원 ~ 60만원
-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합니다.
  -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변경 시점
  -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5개월 차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