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매너콜] 부재중 전화 조회 서비스에서 발신, 수신 내역도 확인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부재 중 전화 조회 서비스에서 발신, 수신 내역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부재 중 전화조회] 서비스는, 매너콜을 사용하시는 고객께서 통화중 등의 사유로 통화가 불가능하여,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발신된 건에 대해 조회를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LGU+ 모바일 FAQ]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 중, 전원 오프 중에 걸려온 전화에 대해, 발신자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민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U+맴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한도변경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LGU+ 모바일 FAQ] [PASS스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에서 무료와 유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 사이드 메뉴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스탁 → PASS스탁 해지
[LG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투넘버(넘버플러스,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 사용 시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 번호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 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U+ 모바일 FAQ] [스미싱 예방]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결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발신자가 불분명한 URL주소(http://www.~) 가 포함된 문자메시지는 절대 접속하지 마세요.
만약에 접속한 경우 U+ 스마트폰 메뉴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V3을 구동하여 악성앱이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소액 결제 차단서비스를 차단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에도 소액결제 비밀 번호를 별도로 설정하여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 결제 피해를 방지할 수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부재 중 전화 조회 서비스에서 발신, 수신 내역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부재 중 전화조회] 서비스는, 매너콜을 사용하시는 고객께서 통화중 등의 사유로 통화가 불가능하여,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발신된 건에 대해 조회를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LGU+ 모바일 FAQ]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 중, 전원 오프 중에 걸려온 전화에 대해, 발신자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민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U+맴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한도변경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LGU+ 모바일 FAQ] [PASS스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에서 무료와 유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 사이드 메뉴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스탁 → PASS스탁 해지
[LG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투넘버(넘버플러스,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 사용 시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 번호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 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U+ 모바일 FAQ] [스미싱 예방]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결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발신자가 불분명한 URL주소(http://www.~) 가 포함된 문자메시지는 절대 접속하지 마세요.
만약에 접속한 경우 U+ 스마트폰 메뉴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V3을 구동하여 악성앱이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소액 결제 차단서비스를 차단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에도 소액결제 비밀 번호를 별도로 설정하여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 결제 피해를 방지할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