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반품/환불/교환 FAQ] [환불] 할인쿠폰 사용해 주문한 뒤 취소했는데 재발행 되나요?
해당 할인쿠폰의 유효기간 내 주문이 취소완료 되면 재발행 가능합니다.
[마이쿠팡 > 할인쿠폰] 에서 확인 바랍니다.
coupang [반품/환불/교환 FAQ] [취소] 상품 품절로 취소되었어요.
입고 지연, 단종 등 재고 부족으로 인해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면 주문취소 문자가 발송됩니다.
이 경우 취소 승인이 완료되면 원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 로켓배송의 경우 '재입고 알림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여 빠르게 상품의 입고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재입고 알림 신청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림신청] 클릭
■결제수단별 환불일정.
1. 쿠페이 머니: 당일 환불 .
2. 신용/체크카드: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사 승인취소.
3. 휴대폰결제: 영업일 2일 내 한도복구.
※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르거나, 휴대폰 해약 등으로 승인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환불계좌 미등록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되며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청구.
4. 무통장입금: 등록된 환불계좌 영업일 1~2일 이내 환불.
※ 본인이 예금주인 계좌만 등록 가능하며, 환불계좌 미등록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5. 쿠팡캐시: 취소/환불완료 후 즉시 적립.
coupang [반품/환불/교환 FAQ] [판매자] 판매자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판매자 정보는 상품페이지 내 [판매자 정보] 혹은 마이쿠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판매자 정보] 연락처로 문의
해당 할인쿠폰의 유효기간 내 주문이 취소완료 되면 재발행 가능합니다.
[마이쿠팡 > 할인쿠폰] 에서 확인 바랍니다.
coupang [반품/환불/교환 FAQ] [취소] 상품 품절로 취소되었어요.
입고 지연, 단종 등 재고 부족으로 인해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면 주문취소 문자가 발송됩니다.
이 경우 취소 승인이 완료되면 원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 로켓배송의 경우 '재입고 알림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여 빠르게 상품의 입고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재입고 알림 신청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림신청] 클릭
■결제수단별 환불일정.
1. 쿠페이 머니: 당일 환불 .
2. 신용/체크카드: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사 승인취소.
3. 휴대폰결제: 영업일 2일 내 한도복구.
※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르거나, 휴대폰 해약 등으로 승인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환불계좌 미등록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되며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청구.
4. 무통장입금: 등록된 환불계좌 영업일 1~2일 이내 환불.
※ 본인이 예금주인 계좌만 등록 가능하며, 환불계좌 미등록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5. 쿠팡캐시: 취소/환불완료 후 즉시 적립.
coupang [반품/환불/교환 FAQ] [판매자] 판매자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판매자 정보는 상품페이지 내 [판매자 정보] 혹은 마이쿠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판매자 정보] 연락처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