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 또한 자동으로 해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은 태블릿/스마트기기500MB 요금제로 자동 변경된 후 일시정지 됩니다.
일시정지 기본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데이터 전용 단말기 회선 해지를 원하실 경우 별도로 해지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후 1개월간은 재가입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모바일 FAQ] [LTE 데이터쉐어링] 휴대폰에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 등록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서도 적용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LTE 휴대폰에만 적용되고 쉐어링 전용 기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요금제에 제공된 데이터 모두 소진 시,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는 데이터 안심옵션이 적용되어 추가 과금되지 않지만 쉐어링 전용 단말기로 데이터 추가 이용 시에는 사용 요금제에 따라 별도 과금됩니다.
[LGU+ 모바일 FAQ] [임대폰] 임대폰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 또는 파손된 고객님이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대여 서비스입니다.
먼저 휴대폰 분실 및 파손 접수 후 임대폰을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해주세요.
* 휴대폰 분실 접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분실 처리 → 분실 접수하기 → 분실 등록
* 휴대폰 파손 접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파손 처리 → 파손 접수하기
* 임대폰 신청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분실 처리 → 임대폰 대여하기 → 임대폰 택배로 받기
* 가까운 임대폰 대여 매장 찾아보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분실 처리 → 임대폰 대여하기 →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임대폰 받기
[LGU+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데이터 소모량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 업로드는 20초 - 약30Mb 데이터 소모합니다.
주차위치서비스는 10초 영상에 약 15Mb, 상시 영상보기는 60초-약 90Mb 소모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영상 보기는 본인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중이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은 태블릿/스마트기기500MB 요금제로 자동 변경된 후 일시정지 됩니다.
일시정지 기본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데이터 전용 단말기 회선 해지를 원하실 경우 별도로 해지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후 1개월간은 재가입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모바일 FAQ] [LTE 데이터쉐어링] 휴대폰에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 등록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서도 적용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LTE 휴대폰에만 적용되고 쉐어링 전용 기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요금제에 제공된 데이터 모두 소진 시,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는 데이터 안심옵션이 적용되어 추가 과금되지 않지만 쉐어링 전용 단말기로 데이터 추가 이용 시에는 사용 요금제에 따라 별도 과금됩니다.
[LGU+ 모바일 FAQ] [임대폰] 임대폰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 또는 파손된 고객님이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대여 서비스입니다.
먼저 휴대폰 분실 및 파손 접수 후 임대폰을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해주세요.
* 휴대폰 분실 접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분실 처리 → 분실 접수하기 → 분실 등록
* 휴대폰 파손 접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파손 처리 → 파손 접수하기
* 임대폰 신청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분실 처리 → 임대폰 대여하기 → 임대폰 택배로 받기
* 가까운 임대폰 대여 매장 찾아보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고객지원 → 휴대폰 분실 처리 → 임대폰 대여하기 →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임대폰 받기
[LGU+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데이터 소모량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 업로드는 20초 - 약30Mb 데이터 소모합니다.
주차위치서비스는 10초 영상에 약 15Mb, 상시 영상보기는 60초-약 90Mb 소모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영상 보기는 본인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중이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