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결제창에서 간편결제매니저 선택
2) 간편결제매니저 창에서 휴대폰번호 입력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비밀번호를 입력
4) [전송] 버튼을 터치 시 등록된 간편결제 결제 정보가 안전하게 전송됩니다.
[LGU+ 모바일 FAQ] [메시지매니저] 차단한 휴대폰번호(또는 문자)로 부터 다시 메시지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매니저
[메시지 매니저 > 편리한기능 > 스팸차단] 메뉴에 등록해 놓은 폰번호를 삭제하면 다시 그 번호로 오는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청소년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월 중에 가입하면 몇 링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월 중에 청소년 요금제를 가입하면 남아 있는 날짜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예) 9월 16일에 링 베이직 요금제로 가입 또는 요금제 변경할 경우
■ 30.000링 × 15일/30일 = 15,000링
■ 월정액 22,000원(부가세 포함) × 15일/30일 = 11,000원(부가세 포함)
[LGU+ 모바일 FAQ] [듀얼넘버] VoLTE서비스 가입자인데 듀얼넘버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VoLTE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후 휴대폰의 전원을 ON/OFF 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결제창에서 간편결제매니저 선택
2) 간편결제매니저 창에서 휴대폰번호 입력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비밀번호를 입력
4) [전송] 버튼을 터치 시 등록된 간편결제 결제 정보가 안전하게 전송됩니다.
[LGU+ 모바일 FAQ] [메시지매니저] 차단한 휴대폰번호(또는 문자)로 부터 다시 메시지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매니저
[메시지 매니저 > 편리한기능 > 스팸차단] 메뉴에 등록해 놓은 폰번호를 삭제하면 다시 그 번호로 오는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청소년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월 중에 가입하면 몇 링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월 중에 청소년 요금제를 가입하면 남아 있는 날짜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예) 9월 16일에 링 베이직 요금제로 가입 또는 요금제 변경할 경우
■ 30.000링 × 15일/30일 = 15,000링
■ 월정액 22,000원(부가세 포함) × 15일/30일 = 11,000원(부가세 포함)
[LGU+ 모바일 FAQ] [듀얼넘버] VoLTE서비스 가입자인데 듀얼넘버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VoLTE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후 휴대폰의 전원을 ON/OFF 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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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