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스미싱 예방] 스미싱 소액결제 피해 신고 방법은?

LGU+ [모바일 FAQ] [스미싱 예방] 스미싱 소액결제 피해 신고 방법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 센터 홈페이지 http://www.ctrc.go.kr/ 로 접수하시거나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 방문하여 신고접수 가능합니다.

그리고 피해를 입은 경우 경찰청으로 부터  발급받은 '사건사고 사실확인원'을  제출하시면, 결제 청구를 보류, 취소하거나, 이미 결제된 피해액을 소액결제 회사의 사실확인을 통해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각각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월정액 5,500원(부가세 포함)으로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 시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부가서비스이며,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월정액 9,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 시 400MB를 추가 제공해드리고, 추가 제공 데이터까지 모두 소진 시 안심옵션과 동일하게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 400Kbps의 속도란? 웹서핑, e-mail, SNS(채팅) 등을 끊김없이 이용 가능한 속도 (단, N/W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LGU+ [모바일 FAQ] [메시지매니저] 폰에서 주고받은 메시지를 모두 보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매니저

메시지매니저에 가입하시면 폰에서 주고받은 메시지뿐만 아니라 메시지매니저를 통해 보내는 메시지와 첨부한 콘텐츠도 메세지 보관함에서 저장되고 관리됩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보험 적용 시 휴대폰 가격과 보상금액의 차액이 발생되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가격의 100 % 가 보상되는 것은 아니며, 휴대폰 가격과 보상금액의 차액을 고객부담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LG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에 설치된 앱은 임의로 삭제가 불가하며,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해야 앱 삭제가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해지해야 디바이스 관리자에서 설정 해제 후 앱 삭제가 가능합니다.
(해지 정보가 서비스 서버에 동기화될 때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음)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