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증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LGU+ [모바일 FAQ]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해지하기]
③ 고객센터 : 상담원 연결 - 가능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 통화연결음 및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계산 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LGU+ [모바일 FAQ] [HD스트리밍프리] 엠넷닷컴 ID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 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 ID가 자동 발급이 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며,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단말기] 단말기 일련번호를 알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일련번호는 단말기 상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단말 기종에 따라 확인 방법이 다릅니다.
다만, 단말기 상에서 일련번호를 확인하실 수 없는 상황이라면 명의자 본인이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직영점으로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 일련번호는 개인정보 보호 상 중요한 부분이므로 전화 상이나 메일로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