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LG페이 FAQ] 계좌 등록을 하려고 하니, 기존에 모바일현금카드에 가입된 고객이라며 계좌 등록이 안됩니다.
제품모바일 > 스마트폰분류LG Pay > ATM
LG 페이에 계좌를 처음으로 등록하는 경우, 모바일현금카드를 자동으로 발급받습니다.
다만, 모바일현금카드 발급 정책 상, 동일한 휴대폰에 동일한 은행의 모바일현금카드는 1개만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은행에서 모바일현금카드를 이미 발급받은 고객의 경우, 모바일현금카드 발급이 제한되어 계좌를 등록할 수 없습니다.
해당 은행의 앱이나 웹을 통해 기발급한 모바일현금카드를 해지한 후 재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해당 은행의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LG페이 FAQ] 등록 가능한 계좌로 LG 페이 앱에 등록하려고 했더니 등록이 안된다고 나와요.
제품모바일 > 스마트폰분류LG Pay > ATM
은행에 등록한 본인의 전화번호와 LG 페이 앱이 설치된 폰의 전화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등록이 불가합니다.
해당 은행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본인의 전화번호를 현재 쓰고 계신 전화번호로 변경해 주세요.
[모바일- LG페이 FAQ] 비밀번호 오입력으로 ATM계좌 등록이 안됩니다.
제품모바일 > 스마트폰분류LG Pay > ATM
계좌비밀번호 연속 5회 오입력 시 계좌 등록 및 ATM입출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오류입력 횟수는 LG 페이 뿐만 아니라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텔레뱅킹, ATM 등 모든 비대면채널 비밀번호 입력 횟수를 포함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횟수를 초과할 경우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신한은행 앱 또는 웹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LG페이 FAQ] LG페이로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았는데 결제가 안됩니다.
제품모바일 > 스마트폰분류LG Pay > 모바일 카드
LG페이에서 발급 받은 카드라도 퀵페이 사용을 위해 카드 등록 절차를 반드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카드심사 및 발급이 완료된 카드는 메인 화면 리스트에서 '발급 완료' 표시가 된 카드를 누르거나 카드 신청 상세 화면에서 'LG페이 등록' 버튼을 눌러 비밀번호 설정을 하면 등록이 완료 됩니다.
[모바일- LG페이 FAQ] [LG페이] 교통카드 '선불형' 과 '후불형' 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제품모바일 > 스마트폰분류LG Pay > 교통카드
후불형 교통카드는 LG페이 앱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 사용한 금액 만큼 청구되는 방식이고, 선불형 교통카드는 LG페이 앱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미리 잔액을 충전한 후 사용하는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