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고받기가 무엇인가요?

LGU+ [모바일 FAQ]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고받기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U+고객님께서 가족/친구/연인과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U+ [모바일 FAQ] [iPhone] 기존 U+ 모바일 고객도 iPhone 6을 사용하기 위한 USIM을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iPhone 6은 별도의 나노 USIM만이 지원되기 때문에 iPhone 6 전용 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LGU+ [모바일 FAQ]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가 수신이 안될 경우 스미싱에 의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U+ 스마트폰 메뉴 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을 구동하여 악성코드가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정상 수신이 안될 경우 각 휴대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LG전자 A/S센터: 1544-7777/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 / 팬택&큐리텔 A/S센터: 1544-4424 )


LGU+ [모바일 FAQ] [단말기] 데이터 케이블, 배터리, 충전젠더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케이블,배터리, 충전젠더, 이어폰 등 휴대폰 부품은 제조사 A/S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각 제조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 A/S 센터 안내는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휴대폰 AS]코너를 참고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데이터가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도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됩니다.

단,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링 충전을 해야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