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문자메시지] 메시지 관련 정액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고 남은 문자 수는 이월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월 정액제의 잔여 문자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LGU+ [모바일 FAQ] [구 데이터 요금제] 적립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적립된 포인트 및 마일리지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LG생활건강샵 포인트 조회 방법
1) LG생활건강샵 App > 메뉴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2) LG U+ 홈페이지 → 개인 > 멤버십 혜택 > U+패밀리샵 > LG생활건강샵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확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vt/evnt/evgs/RetrieveLgCare.hpi
ㆍ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조회 방법
1) 아시아나항공 App → My 클릭 > 마일리지 조회
2)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https://flyasiana.com/CW/ko/asianaclub/asianaclubMain.do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 종료됩니다.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LGU+ [모바일 FAQ]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스토어에서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거나, '유플러스App' 카테고리의 무료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sky)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LG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월 정액제의 잔여 문자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LGU+ [모바일 FAQ] [구 데이터 요금제] 적립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적립된 포인트 및 마일리지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LG생활건강샵 포인트 조회 방법
1) LG생활건강샵 App > 메뉴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2) LG U+ 홈페이지 → 개인 > 멤버십 혜택 > U+패밀리샵 > LG생활건강샵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확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vt/evnt/evgs/RetrieveLgCare.hpi
ㆍ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조회 방법
1) 아시아나항공 App → My 클릭 > 마일리지 조회
2)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https://flyasiana.com/CW/ko/asianaclub/asianaclubMain.do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 종료됩니다.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LGU+ [모바일 FAQ]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스토어에서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거나, '유플러스App' 카테고리의 무료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sky)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LG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