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LG U+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LG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LG U+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AQ]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유해차단 대상)는 LG U+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자녀폰을 원격제어하는 부모는 SKT, KT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LGU+ [모바일 FAQ]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LGU+ [모바일 FAQ] [링 미니 요금제] 링 미니 요금제의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는 지정된 시간에 보호자 핸드폰으로 SMS를 통해 자녀의 위치 정보를 자동 전송해주는 서비스이며, 링 미니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LGU+ [모바일 FAQ] [스팸차단] 스팸 피해 발생 시 신고 방법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휴대폰에서 수신메시지/ 스팸메시지에 저장되어 있는 메시지를 길게 누른 후 신고를 선택 하시면 해당 메시지의 내용 및 번호가 한국 인터넷 진흥원의(http://www.spamcop.or.kr) 불법 대응 센터로 자동신고 됩니다.

또는 전화 118(e콜센터, 무료)로 스팸 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청소년 요금제] 명의자가 성인이나 실사용자가 미성년자일경우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는 명의자가 만 4세~18세 이하인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즉, 먼저 명의자를 청소년으로 변경하신 후 요금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널지켜줄게] 기존 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 등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Lite 에서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부가서비스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고객님께서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이미 가입된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신 후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월정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친구 목록, 아이 목록, 설정 내용 등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