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배터리 보호기능 추가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LGU+ [모바일 FAQ] [구 데이터 요금제] 구 데이터 요금제 이용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제공된다던데 어떤 내용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구 데이터 스페셜 B / C / D 요금제 사용 시, 프리미엄 제휴 혜택으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제공되는 프리미엄 제휴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LG 생활건강샵 포인트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B/C/D 요금제
ㆍ 적립 포인트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포인트 5,000점 제공
(포인트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요금제 사용일수/해당 월 일수 x 해당 월 지급 예정 포인트))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포인트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단, 심쿵클럽의 폰케어플러스 스마트 36/46 무료 제공 고객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2018년 4월 30일 종료)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ㆍ 기본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500 마일리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1,000 마일리지 제공
ㆍ 특별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1,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2,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ㆍ 적립 상세 : 기본마일리지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특별마일리지는 3개월 연속 사용 및 요금제 미변경 시 지급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마일리지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에 종료됩니다.
혜택 제공 마지막 달인 4월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는 6월 20일에 제공됩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ucare.uplus.co.kr:8443/web/
LGU+ [모바일 FAQ] [스마트 공인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인인증(드림시큐리티)
요금 청구 정지를 위해 LG U+고객센터를 통해 부가서비스 해지하셔야 합니다.
주의 : 서비스 해지 시 USIM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는 삭제되며, 다시 가입후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LGU+ [모바일 FAQ] [구 데이터 요금제] 구 데이터 요금제 이용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제공된다던데 어떤 내용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구 데이터 스페셜 B / C / D 요금제 사용 시, 프리미엄 제휴 혜택으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제공되는 프리미엄 제휴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LG 생활건강샵 포인트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B/C/D 요금제
ㆍ 적립 포인트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포인트 5,000점 제공
(포인트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요금제 사용일수/해당 월 일수 x 해당 월 지급 예정 포인트))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포인트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단, 심쿵클럽의 폰케어플러스 스마트 36/46 무료 제공 고객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2018년 4월 30일 종료)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ㆍ 기본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500 마일리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1,000 마일리지 제공
ㆍ 특별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1,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2,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ㆍ 적립 상세 : 기본마일리지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특별마일리지는 3개월 연속 사용 및 요금제 미변경 시 지급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마일리지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에 종료됩니다.
혜택 제공 마지막 달인 4월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는 6월 20일에 제공됩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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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ucare.uplus.co.kr:8443/web/
LGU+ [모바일 FAQ] [스마트 공인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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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청구 정지를 위해 LG U+고객센터를 통해 부가서비스 해지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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