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스페셜 A/B/C,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등 일부 요금제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지하철 와이파이] 지하철 와이파이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LG U+ 고객이라면 전국 지하철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 가능 노선
서울1호선(서울메트로, 한국철도공사 : 1호선 경인,경부,경원선), 서울2호선, 서울3호선(서울메트로, 한국철도공사 : 일산선),
서울4호선(서울메트로, 한국철도공사 : 과천/안산선), 서울5호선, 서울6호선, 서울7호선, 서울8호선, 서울9호선,
인천국제공항철도, 분당선, 신분당선, 경의중앙선, 경춘선, 수인선, 광명선(구로~광명 : ktx 셔틀구간운행),
경강선, 인천1호선, 인천2호선, 용인에버라인, 부산1호선, 부산2호선, 부산3호선, 부산4호선, 부산김해경전철,
대구1호선, 대구2호선, 대구3호선, 광주1호선, 대전1호선
※ 사용량이 많아질 경우 속도가 잠시 느려지거나, 일부 구간에서는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와이파이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SubwayWiFi.hpi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 이용이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된 휴대폰이 통화 음영지역에 있거나 정상적으로 [OFF]버튼을 통해 전원을 끄지 않고 배터리 방전 등으로 인하여 전원이 꺼진 경우, 발/수신 모두 금지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오랫동안 발수신 이력이 없는 경우 등이 있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위치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서 이 때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는 메시지가 보여지게 되며, 이는 홈페이지 장애가 아닌 정상적으로 위치 정보가 올라오지 않는 경우로써, 위치 정보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폰위치찾기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이 위치하고 있는 기지국의 정보를 [**시 ** 동] 까지 보여 드리며,
위치 정보는 휴대폰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 경우 현재 위치를 보여주고 정상적으로 전원이 꺼진 경우에 한해 최종 위치를 알려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널지켜줄게] 자녀가 LG U+가입자가 아니어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자녀가 LG U+ 가입자가 아닐 경우 아이지킴이 및 안심존에서의 자녀 등록이 불가능하므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