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FAQ]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해지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의 [메뉴(≡)]→[월정액]에서 상품별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한 날짜에 즉시 해지되며, 사용일수만큼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선불형 상품의 경우 다음 결제일에 해지됩니다.
※ 즉시 해지 가능한 월정액 상품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 U+영화월정액, 교과월정액, 허니TV, 미드나잇, 플레이보이TV 월정액 등
※ 다음 결제일에 해지되는 월정액 상품
CJ ENM, JTBC, 채널A, MBN, TV CHOSUN, 지식콘텐츠, 성인, 애니, PLAAY 월정액 등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 [널지켜줄게] 친구찾기는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에는 친구찾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서비스를 이용하여 친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회원가입 시 인증번호 SMS가 수신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인증번호는 발신번호가 ' 혹은 '발신정보없음'으로 발송되므로 SMS가 수신되지 않을 경우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메시지함에도 없는 경우에는 스팸차단 무료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 [듀얼넘버] 메신저앱(카카오톡 등) 2개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멀티계정(원번호, 가상번호) 생성 후 각 계정으로 메신저앱(카카오톡 등) 2개 설치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상세기능 탭 에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 이용 가능 휴대폰 :
[LG] LG G3, LG G4, V10, LG G5, V20, LG G6
[삼성] 갤럭시탭S, 갤럭시탭4 8.0, 갤럭시 S6, 갤럭시 S6 Edge, 갤럭시 S6 Edge+,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7, 갤럭시 S7 Edge, 갤럭시 탭A, 갤럭시 노트7, 갤럭시 온7, A5 2017, 갤럭시 S8
갤럭시S8+, 갤럭시노트FE
[화웨이] P9, P9+
그 외의 단말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멀티 디바이스에 가상번호로 메신져 앱을 각각 설치하여 이용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 [스팸차단] U+스팸차단앱에서 스팸 차단이 됐다고 자꾸 문자가 옵니다. 차단내역 알림이 안오게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스팸차단앱에서 간단한 설정으로 차단 내역 알림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U+스팸차단앱에서 차단 내역 알림 해제하기
→ 스팸차단 앱 > 앱 설정 > 스팸 차단 내역 알림 설정 > 메시지 알림 수신 설정 체크 해제(끔) or 수신 원하는 시간대 설정
'이메일 수신 설정'을 선택 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스팸메시지로 차단된 내용을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U+ 스팸차단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 http://bit.ly/17l5fkv
- 아이폰 : https://appsto.re/kr/iBct7.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