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플러스 모바일]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 [비즈링] 비즈링 신청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우선 비즈링으로 사용할 음원이 있어야 하며, 비즈링 고객센터를 통해 비즈링 서비스 대상자의 인적 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명의자 이름 이통사 등)를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 [임대폰] 사용 중인 임대폰을 분실, 파손하거나 또는 화면 잠김 상태로 반납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 임대폰은 대여 기간이 끝나는 날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 영업시간 안에 반납해야 합니다. 
   반납 시 임대폰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대여한 경우 전국의 가까운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반납할 수 있습니다. 
   단,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 대여한 경우 동일한 대리점에 반납해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보관함] U+ 보관함을 이용하면 데이터 요금이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U+ 보관함은 가입한 모바일 요금제 및 부가옵션과 무관하게 모바일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일 데이터 2GB를 초과하여 사용하시면 최대 속도가 제한되며, 제한됨에 따라 일부 대용량 컨텐츠는 이용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FAQ]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왜 자동 가입하도록 되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060 발신은 청소년 요금제의 링 요금 외 별도 과금이 되도록 되어 있어 정해진 요금을 초과하게 됩니다.

또한 ARS 등 서비스를 통해 과도한 요금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060 발신을 감지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