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캐쉬 FAQ | 등록되어있는 자동결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Daum내결제 > 결제정보관리/ 정기결제정보관리란에서 해지 원하는 자동결제 상품의 "해지신청" 버튼을 클릭시, 이용중인 서비스로 이동하여 직접 해지 가능합니다.
Daum 캐쉬 FAQ | 가상계좌입금정보관리가 무엇인가요?
무통장입금을 통해 다음 캐쉬를 충전하시는 경우에 충전 창에서 은행 선택 및 발행 버튼 클릭 시 계좌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계좌번호로 신청하신 금액만큼 입금하시면 되며, 발행받으신 가상계좌번호는 내결제 페이지> 결제정보관리> 가상계좌입금정보 관리에서 재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계좌로 입금되거나 유효기간 만료 시 자동삭제)
Daum 캐쉬 FAQ | ID 탈퇴하려는데 다음캐쉬 잔액이 남아있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다음캐쉬 잔액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아이디(ID)탈퇴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는 유료서비스 사용 등으로 남은 잔액을 모두 사용하시거나, 환불이 가능한 경우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이 가능한 기준은 고객센터 > 캐쉬 > 환불하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환불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남은 잔액에 대한 권리포기를 하시면 자동적으로 잔액소멸을 하고 아이디 탈퇴가 가능합니다.
잔액소멸은 Daum 첫화면의 '내정보 > 회원탈퇴 > 캐쉬 서비스 해지하기' 클릭.
또는 로그인 후 다음캐쉬 이용약관 하단의 '동의를 철회합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아래와 같이 팝업되는 다음캐쉬 이용약관 동의철회 안내창에서 보유한 잔액에 대한 권리 포기에 대해 Check하신 다음 '동의를 철회합니다'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소멸된 캐쉬는 환불 또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Daum 캐쉬 FAQ | 다음캐쉬결제를 진행했으나, 유료결제만 이루어지고 서비스는 이용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간혹 결제는 이루어졌으나, 유료컨텐츠의 구매는 실패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시스템의 오류이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용하신 서비스의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를 통해 Daum ID, 사용컨텐츠, 사용일자, 결제방법, 금액, 오류내용 등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Daum 캐쉬 FAQ | 상세 결제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① 내결제 페이지 > 결제내역조회에 접속합니다
② 결제한 날짜 및 이용한 서비스를 지정한 후 조회하면 결제내역이 보여집니다.
③ 내역의 내용칸에 있는 한글 텍스트를 클릭하면 상세거래내역서가 팝업됩니다.
단, 상세거래내역서는 세무/회계 증빙자료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Daum 캐쉬 FAQ | 바로결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내결제 페이지 > 결제내역조회에서 결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1주일간의 내역이 초기화면으로 보여지므로 이전 내역을 확인하고자 하시면 원하시는 조회기간을 별도 설정하여 검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