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메일 | Daum 스마트 워크 FAQ | 사용 중인 도메인 계정이 삭제되었습니다.
도메인, 삭제된 도메인 계정 정보를 기재하여 Daum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Daum 메일 | Daum 스마트 워크 FAQ | 계정 삭제 시 도메인 주소로 수/ 발신된 메일들은 모두 삭제되나요?
스마트 워크 신청 시 기업/기관용을 선택하셔서 기업 보안 정책이 적용되었다면,
스마트 워크 메일 계정 삭제 시 해당 도메인 주소로 수/ 발신된 메일들은 모두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합니다.
기업 보안 정책
Daum 스마트 워크 서비스 계정이 삭제될 경우, 해당 메일 주소로 수발신된 메일을 삭제하는 정책입니다.
'보내는 사람 / 받는 사람 / 참조 / 숨은 참조'가 Daum 스마트 워크 서비스 계정일 경우 해당 메일은 삭제됩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연동된 Daum ID로 수/발신된 메일은 유지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기업보안 정책이 적용됩니다.
① 자신의 계정을 삭제할 경우 > '계정 삭제' 메뉴.
② 관리자가 계정을 삭제할 경우 > '선택회원 삭제' 메뉴.
③ 관리자가 Daum 스마트 워크 서비스 자체를 사용 종료 할 경우 > '서비스 종료' 메뉴.
(기업/기관용 사용자는 새로운 Daum ID로 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사용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Daum 메일 | Daum 스마트 워크 FAQ | 한글 도메인은 사용할 수 없나요?
한글 도메인 및 한글이 인코딩된 도메인으로는 Daum 스마트 워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Daum 스마트 워크 서비스의 한글 도메인 지원에 대해 검토 중에 있으나 외국 계정과의 메일 수/발신 시에 해결해야 할 문제 등으로 인해 단기간에 적용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Daum 메일 | Daum 스마트 워크 FAQ | 사용자 이름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스마트 워크의 계정 이름은 아래의 방법으로 Daum 아이디로 로그인 후 스마트 워크의 '회원 계정 관리'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Daum 스마트 워크 서비스 이름 수정 방법.
① Daum 메일의 'Daum 스마트 워크' 서비스 관리 페이지 접속.
② '서비스 관리' 탭의 도메인 주소 클릭 > 상단의 '회원 계정 관리' 클릭 (사용중인 계정은 수정 불가)
③ 오른쪽의 '내 정보 수정' 클릭.
④ 이름 란에 원하는 이름 입력 > 하단의 '수정' 버튼 클릭.
Daum 메일 | Daum 스마트 워크 FAQ | 스마트워크 사용 중인데 도메인을 추가로 등록할 수 있나요?
Daum 스마트 워크 서비스는 Daum ID 하나당, 도메인 주소 하나만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도메인으로 Daum 스마트 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Daum ID를 신규로 발급받거나 다른 ID로 로그인하여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