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게임 엘리온 FAQ | 오류가 발생되어 재시작했으나 같은 오류가 발생됩니다.
해당 현상은 업데이트에 필요한 파일을 읽는 도중 일부 파일의 손상이 확인되었거나 네트워크 지연 현상 등으로 인해 정상적인 파일을 다운받지 못하는 경우 발생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시 한번 [GAME START]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및 패치 진행하기.
2. 엘리온 클라이언트 삭제 후 재설치 하여 이용하기 (자세한 내용은 하단 참조)
3.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경우 네트워크 점검 후 다운로드 및 패치 진행하기.
- 사용 중이신 인터넷 회선 업체에 문의 후 회선 점검을 진행.
- 공유기를 사용 중인 경우 이더넷으로 변경(또는 직접 랜선 연결) 후 진행.
다음 게임 엘리온 FAQ | 엘리온 게임 클라이언트가 이미 실행 중입니다.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해당 현상은 엘리온 클라이언트가 현재 실행(구동) 중인 상태에서 다시 한번 [GAME START] 버튼을 누를 경우 발생되는 안내 메시지입니다.
지속적으로 해당 안내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조치 후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PC 재부팅 후 이용하기.
2. 작업관리자를 통해 실행 중인 프로세스 종료 후 이용하기.
.
■ 프로세스 종료 방법
- 작업관리자 실행.
- 프로세스 탭에서 실행 중인 [Elyon.exe] 프로세스 종료.
ㄴ Elyon.exe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
ㄴ 작업끝내기 선택.
다음 게임 엘리온 FAQ | 오류번호 10 (11) 메시지가 나오면서 실행이 안됩니다. 조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오류번호: 10 (11)] 메시지는 게임 실행에 필요한 파일이나 설치 경로가 누락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설치된 게임 파일을 모두 삭제한 후 재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다음 게임 엘리온 FAQ | 비정상 접속 종료 후 게임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비정상 접속 종료가 발생된 후에 게임 접속이 어려우신 경우 아래의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1. 홈페이지에서 [GAME START] 버튼을 눌러 런처 실행.
2. 런처의 [파일 검사하기] 버튼을 눌러 파일 검사 실행.
3. 검사가 완료된 뒤 런처의 [GAME START] 버튼을 눌러 게임 실행.
위 방법을 진행했음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되시고,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이 있으시다면, 사용중인 백신 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지를 중단 하신 뒤 1번부터 3번까지 다시 한 번 진행해주세요.
런처의 [패치 완료 후 바로 게임 실행] 옵션이 체크 되어있다면, [파일 검사하기] 버튼을 클릭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런처 실행 후 게임 시작이 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동안 해당 옵션을 체크 해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게임 엘리온 FAQ |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됩니다. 조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비정상적인 접속 종료는 서버와의 연결이 실패하거나 권장사양 미만인 PC에서 이용 중인 경우 등, 발생할 수 있는 원인이 다양합니다.
우선 게임을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엘리온 권장사양 확인 후 이용하기.
2. 다시 한번 [GAME START] 버튼을 눌러 재이용하기.
3.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경우 네트워크 점검 후 이용하기
- 사용 중이신 인터넷 회선 업체에 문의 후 회선 점검을 진행.
- 공유기를 사용 중인 경우 이더넷으로 변경또는 직접 랜선 연결 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