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ios] 암호화 정보가 만료되어 비밀 채팅방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ios FAQ] 암호화 정보가 만료되어 비밀 채팅방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카카오톡을 재설치하거나, 휴대폰을 바꾸게 되면 암호화 정보가 변경됩니다.

암호화 정보가 변경되면 기존 비밀 채팅방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 경우 새로운 비밀 채팅방을 만들어 대화해 주세요.


카카오톡 [ios FAQ] 비밀 채팅 메시지는 서버에 보관되지 않나요? 개인 단말기에만 저장되나요?
비밀채팅 메시지는 휴대 기기가 꺼져 있거나, 장기간 해외여행 등의 이유로 메시지를 바로 받지 못하는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서 2~3일간 서버에 임시로 저장됩니다.

그러나 종단간 암호화 방식을 사용하여 개인 단말기에만 존재하는 키로 메시지가 암호화된 후 저장되기 때문에 카카오톡 서버에 있는 정보만으로는 대화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해드리는 카카오 블로그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블로그]
 - 제목 : 카카오톡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 URL : http://blog.kakaocorp.co.kr/252


카카오톡 [ios FAQ] 비밀 채팅을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카카오톡을 재설치하거나, 휴대폰을 바꾸게 되면 암호화 키가 변경됩니다. 암호화 키가 변경되면 기존 비밀 채팅방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 경우 새로운 비밀 채팅방을 만들어 대화해 주세요.


카카오톡 [ios FAQ] 비밀 채팅방의 메시지를 복사하거나 공유할 수 없어요.
비밀채팅은 사용자 정보 보호를 강화한 기능으로, 비밀채팅 메시지는 채팅방 밖으로 복사하거나 공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ios FAQ] 푸시 알림이 오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1. 휴대폰 설정에서
① '휴대 기기 설정 > 사운드' 메뉴에서 '벨소리 및 알림' 항목의 볼륨을 확인 바랍니다.
∙ 전체 볼륨이 높더라도 이 항목의 볼륨이 낮을 경우 알림음이 울리지 않습니다.

② 알림음이 울리지 않는 경우, 휴대폰의 설정이 혹시 '진동 모드'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 아울러, '진동 모드'일 때에 진동은 정상적으로 울리는지 확인하신 후 결과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③ '휴대 기기 설정> 알림'에서 카카오톡을 찾아 아래 항목에 대한 설정 상태를 확인 바랍니다.
ⅰ. 알림에 '포함'된 앱 목록에 카카오톡이 있는지 확인.

ⅱ. 카카오톡의 '알림허용' 설정 확인.

ⅲ. '알림센터에서 보기' 항목 설정 확인.

ⅳ. '사운드' 항목 설정 확인.

ⅴ. 'App 아이콘에 뱃지 표시' 항목 설정 확인.

ⅵ. '잠금 화면에서 보기' 항목 설정 확인.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