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 보이스톡/페이스톡/라이브톡 [ios] [공통] 갑자기 종료되었어요.

카카오톡 보이스톡/페이스톡/라이브톡- ios [자주묻는 질문] [공통] 갑자기 종료되었어요.
본인 또는 상대방의 네트워크 접속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에 통화 연결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이동 중일 경우에도 불안정할 수 있으니 보다 쾌적한 사용을 위해 안정적인 Wi-Fi 환경에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카카오톡 보이스톡/페이스톡/라이브톡- ios [자주묻는 질문] [보이스톡] 음성 필터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보이스톡/그룹콜이 연결되면 화면 상단에 음성 필터 버튼이 나타납니다. 고양이 '톰'과 강아지 '벤' 버튼 중에 원하는 것을 선택한 다음 대화하면 상대방에게 변조된 목소리가 전달됩니다.



카카오톡 보이스톡/페이스톡/라이브톡- ios [자주묻는 질문] [페이스톡] 영상 필터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 페이스톡을 연결한 뒤 메뉴에서 '영상 필터' 버튼을 누릅니다.

2) 화면을 좌우로 스와이프하면 필터를 고를 수 있습니다.

3) 마음에 드는 필터를 고른 후 체크 버튼을 누르면 상대방이 보는 나의 화면에 필터가 적용됩니다.



[페이스톡] 통화 중 내 얼굴이 큰 화면에 나타나고 상대방 얼굴은 작은 화면에 나타납니다. 반대로 바꿀 수 있나요?
작은 화면을 두 번 연속으로 터치하면 큰 화면과 작은 화면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보이스톡/페이스톡/라이브톡- ios [자주묻는 질문] [보이스톡/페이스톡] 통화 내용이 서버에 저장되나요?
보이스톡,페이스톡은 종단간 암호화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님과 통화하시는 분의 통화 내용이 카카오 서버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보이스톡/페이스톡/라이브톡- ios [자주묻는 질문] [공통] 내용 녹음/녹화 불가능한가요?
현재 보이스톡, 페이스톡,라이브톡의 녹음/녹화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보이스톡/페이스톡/라이브톡- ios [자주묻는 질문] [페이스톡/라이브톡] 화면 화질이 좋지 않아요.
원활한 통화를 위해 네트워크 상황이 좋지 않은 곳에서 일시적으로 화질이 나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가 좋아질 경우 다시 고화질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