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카카오계정/로그인/인증 [ios]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카카오톡 -카카오계정/로그인/인증 ios [FAQ]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앱 또는 웹사이트(www.kakao.com/main) 에서 카카오계정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을 사용중이신가요?
 - [ 카카오톡 앱 실행 > 더보기 > 프로필 관리 > 카카오계정 > 이메일 주소 또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

2. 카카오스토리를 사용중이신가요?
 - [ 카카오 스토리 앱 실행 > 직접 입력해서 로그인 > 이메일 주소 또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

3. 카카오 웹사이트에서도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 [ 카카오 웹사이트(www.kakao.com/main) 우측 로그인 박스 > 비밀번호 찾기 ]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 재설정 시 카카오계정으로 사용하는 이메일 인증 및 사용자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메일 인증을 하실 수 없거나, 사용자 확인 과정을 통과하지 못하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없습니다.

[ ! ] 안전한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세요.
- 모두가 알고있는 고유명사나 회원님의 생년월일, 전화번호 등을 포함하여 설정하면 타인이 회원님의 비밀번호를 추측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비밀번호는 특수문자, 문자, 숫자를 조합하여 과거에 사용하지 않았던 비밀번호로 설정해 주세요.

-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와 이메일 계정의 비밀번호는 서로 다르게 설정하셔야 안전하며, 주기적으로 변경해 주세요.

* 아래 경로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사용중: [ 카카오톡 > 더보기 > 프로필 관리 > 카카오계정 > 계정 비밀번호 변경 ]
- 카카오스토리 사용중: [ 카카오스토리 > 더보기 > 내 프로필 > 카카오계정 > 계정 비밀번호 변경 ]


카카오톡 -카카오계정/로그인/인증 ios [FAQ] 인증메일을 확인할 수 없어요.
카카오계정 이메일 주소로 설정한 이메일을 아래 사유로 확인할 수 없나요?
1.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카카오계정을 만드셨나요?
    이메일 주소가 잘못된 아이디 혹은 메일 도메인 인지 확인해 보세요.( @daum.com 또는 daum.met 등 )

2. 실제 사용하지 않는 임의의 이메일 주소로 카카오계정을 만드셨나요?

3. 메일 서비스 종료 및 탈퇴로 인해 카카오계정으로 등록한 메일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나요?

위의 경우 카카오계정으로 사용중인 이메일을, 사용 가능한 이메일로 변경하여 인증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스토리의 계정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 [ 카카오톡 앱 실행 > 더보기 > 내 프로필 > 카카오계정 ]
- [ 카카오스토리 앱 실행 > 더보기 > 내 프로필 > 카카오계정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링크를 실행하여 카카오계정을 실제 사용중인 이메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링크가 보이지 않거나, 비밀번호도 잊어서 로그인 하실 수 없으신가요?

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몇 가지 정보 확인 후 정상적인 이메일로 카카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