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안드로이드(원스토어) 인증메일을 확인할 수 없어요.
카카오계정 이메일 주소로 설정한 이메일을 아래 사유로 확인할 수 없나요?
1.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카카오계정을 만드셨나요?
이메일 주소가 잘못된 아이디 혹은 메일 도메인 인지 확인해 보세요.( @daum.com 또는 daum.met 등 )
2. 실제 사용하지 않는 임의의 이메일 주소로 카카오계정을 만드셨나요?
3. 메일 서비스 종료 및 탈퇴로 인해 카카오계정으로 등록한 메일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나요?
위의 경우 카카오계정으로 사용중인 이메일을, 사용 가능한 이메일로 변경하여 인증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스토리의 계정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 [ 카카오톡 앱 실행 > 더보기 > 내 프로필 > 카카오계정 ]
- [ 카카오스토리 앱 실행 > 더보기 > 내 프로필 > 카카오계정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링크를 실행하여 카카오계정을 실제 사용중인 이메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링크가 보이지 않거나, 비밀번호도 잊어서 로그인 하실 수 없으신가요?
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몇 가지 정보 확인 후 정상적인 이메일로 카카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안드로이드(원스토어) 카카오톡에서 카카오계정 로그인을 시도하니 '이전 전화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이전 전화번호'가 무엇인가요?
이전 전화번호란,
최근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한 카카오톡의 전화번호 입니다.
다른 사람이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것을 막기 위해,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한 카카오톡과 다른 새로운 카카오톡에서 로그인 하려면 이전 카카오톡의 전화번호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이전 카카오톡 가입 시 인증받았던 전화번호를 이전 전화번호로 입력해 주세요.
* 이전에 이용하던 기기에 아직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다면, [ 카카오톡 > 더보기 > 프로필 관리 ] 에서 인증했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나쁜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이전 전화번호는 5회까지 입력하실 수 있고, 입력한 이전 전화번호가 5회 이상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일정 시간 이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이전 전화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세요?
회원님의 이전 전화번호는 카카오팀에서 확인해드릴 수 없기 때문에 스스로 기억하셔야 합니다.
이전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항들을 확인 후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1. 이전에 이용하던 기기에 아직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나요?
이전에 사용했던 카카오톡을 실행하여 [ 더보기 > 프로필 관리 ] 에서 인증했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전화번호를 변경한 적이 있나요?
전화번호를 변경한 적이 있다면 이전에 이용하였던 전화번호를 기억하여 입력해 보세요.
기억이 나지 않을 때에는 가족 혹은 지인들이 회원님께서 이전에 이용했던 전화번호를 알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확인하실 수 없는 경우, 회원님께서 이용하였던 통신사 고객센터 혹은 대리점으로 문의 바랍니다.
3. 휴대폰 기기 변경 혹은 통신사 번호이동을 한 적이 있나요?
통신사 번호이동 혹은 동일 통신사에서 재가입, 에이징 신규가입 등의 과정에서 회원님이 알지 못하는 '임시 전화번호'가 발급된 후 변경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이용하셨던 통신사 고객센터나 대리점에 전화번호 변경 이력 혹은 임시 전화번호 발급이력이 있는지 문의 바랍니다.
4. 다른 분이 사용하던 공기계를 양도 받았거나, 다른 분과 함께 사용하는 기기에서 로그인한 적이 있나요?
회원님께서 로그인 했던 기기에 이미 다른 전화번호로 카카오톡이 가입된 상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기를 이용하였던 분에게 사용하였던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세요.
5. 가족 또는 지인의 카카오톡에 회원님의 계정을 로그인한 적이 있나요?
게임 등의 카카오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가족 혹은 지인의 카카오톡에 로그인한 적이 있다면 가족 혹은 지인의 전화번호를 이전 전화번호로 입력해 보세요.
(회원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다른 사람의 번호 또는 기기에서 로그인을 삼가해 주세요.)
카카오계정 이메일 주소로 설정한 이메일을 아래 사유로 확인할 수 없나요?
1.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카카오계정을 만드셨나요?
이메일 주소가 잘못된 아이디 혹은 메일 도메인 인지 확인해 보세요.( @daum.com 또는 daum.met 등 )
2. 실제 사용하지 않는 임의의 이메일 주소로 카카오계정을 만드셨나요?
3. 메일 서비스 종료 및 탈퇴로 인해 카카오계정으로 등록한 메일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나요?
위의 경우 카카오계정으로 사용중인 이메일을, 사용 가능한 이메일로 변경하여 인증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스토리의 계정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 [ 카카오톡 앱 실행 > 더보기 > 내 프로필 > 카카오계정 ]
- [ 카카오스토리 앱 실행 > 더보기 > 내 프로필 > 카카오계정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링크를 실행하여 카카오계정을 실제 사용중인 이메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링크가 보이지 않거나, 비밀번호도 잊어서 로그인 하실 수 없으신가요?
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몇 가지 정보 확인 후 정상적인 이메일로 카카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안드로이드(원스토어) 카카오톡에서 카카오계정 로그인을 시도하니 '이전 전화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이전 전화번호'가 무엇인가요?
이전 전화번호란,
최근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한 카카오톡의 전화번호 입니다.
다른 사람이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것을 막기 위해,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한 카카오톡과 다른 새로운 카카오톡에서 로그인 하려면 이전 카카오톡의 전화번호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이전 카카오톡 가입 시 인증받았던 전화번호를 이전 전화번호로 입력해 주세요.
* 이전에 이용하던 기기에 아직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다면, [ 카카오톡 > 더보기 > 프로필 관리 ] 에서 인증했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나쁜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이전 전화번호는 5회까지 입력하실 수 있고, 입력한 이전 전화번호가 5회 이상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일정 시간 이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이전 전화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세요?
회원님의 이전 전화번호는 카카오팀에서 확인해드릴 수 없기 때문에 스스로 기억하셔야 합니다.
이전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항들을 확인 후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1. 이전에 이용하던 기기에 아직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나요?
이전에 사용했던 카카오톡을 실행하여 [ 더보기 > 프로필 관리 ] 에서 인증했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전화번호를 변경한 적이 있나요?
전화번호를 변경한 적이 있다면 이전에 이용하였던 전화번호를 기억하여 입력해 보세요.
기억이 나지 않을 때에는 가족 혹은 지인들이 회원님께서 이전에 이용했던 전화번호를 알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확인하실 수 없는 경우, 회원님께서 이용하였던 통신사 고객센터 혹은 대리점으로 문의 바랍니다.
3. 휴대폰 기기 변경 혹은 통신사 번호이동을 한 적이 있나요?
통신사 번호이동 혹은 동일 통신사에서 재가입, 에이징 신규가입 등의 과정에서 회원님이 알지 못하는 '임시 전화번호'가 발급된 후 변경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이용하셨던 통신사 고객센터나 대리점에 전화번호 변경 이력 혹은 임시 전화번호 발급이력이 있는지 문의 바랍니다.
4. 다른 분이 사용하던 공기계를 양도 받았거나, 다른 분과 함께 사용하는 기기에서 로그인한 적이 있나요?
회원님께서 로그인 했던 기기에 이미 다른 전화번호로 카카오톡이 가입된 상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기를 이용하였던 분에게 사용하였던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세요.
5. 가족 또는 지인의 카카오톡에 회원님의 계정을 로그인한 적이 있나요?
게임 등의 카카오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가족 혹은 지인의 카카오톡에 로그인한 적이 있다면 가족 혹은 지인의 전화번호를 이전 전화번호로 입력해 보세요.
(회원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다른 사람의 번호 또는 기기에서 로그인을 삼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