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TV [팟플레이어] 자막이 회전되어 나옵니다.
막 글꼴이 @로 시작 시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 자막 > 스타일 > 글꼴에서 다른 폰트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kakao TV [팟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정보 표시는 어떻게 해제하나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동영상 재생 정보 표시를 해제해 주시면 됩니다.
방송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환경/언어/기타 > 재생 정보 표시 하기' 체크 해제
kakao TV [팟플레이어] 동영상 클릭 시 광고 우측 하단의 SKIP 버튼을 클릭하면 또 광고가 나옵니다.
광고 화면이 확인되는 시간대에 실제 방송에서 광고 중일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방송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라이브 에이전트를 설치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라이브 에이전트 프로그램을 설치하셔도 동일하다면 엑세스 권한이 없어 실행되지 않는 것일 수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PC 환경을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브 에이전트 설치 오류 조치 방법
1. 하위 폴더 및 파일의 사용 권한을 일괄 조정
관련 페이지 바로 가기
2. 직접 폴더 권한 설정 (탐색기)
[C:\Users\[userid]\AppData\Local\Kakao\LiveAgent] 폴더를 실행하여 접근권한 수정(접근허용)
kakao TV [팟플레이어] 영상은 나오는데 음성이 들리지 않습니다.
팟플레이어의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PC 볼륨 설정 상태 확인
다른 동영상 파일을 실행하여 정상적으로 재생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다른 파일을 재생 시에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작업 표시줄 오른쪽 아래에 있는 볼륨이 음소거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 윈도7 이상을 사용하신다면 '볼륨 설정 > 믹서'에서 팟플레이어 소리 크기 설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통합 코덱 설치
코덱 문제 때문에 소리가 들리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통합 코덱 설치 페이지에서 통합 코덱을 다운로드 후 재부팅하여 동영상을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기재 후 카카오TV 문의하기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제 확인을 위해 필요한 정보]
1. Windows 버전 정보 및 시스템 사양 / 웹 브라우저 버전
- Windows 버전 정보 및 시스템 사양 확인 방법
[내 컴퓨터] 클릭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속성] 클릭(시스템 사양 및 Service Pack 버전 확인)
- 웹 브라우저 확인 방법(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② 상단의 메뉴 중 도움말(H) > Internet Explorer 정보(A) 클릭
③ Internet Explorer 정보 창에서 버전 확인
2. 팟플레이어 버전
- 팟플레이어 버전 확인 방법 : 팟플레이어 실행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프로그램 정보] 클릭 후 버전 확인
3. 특정 영상에서만 소리가 안 나오는지
4. 볼륨 조절이 음소거 상태는 아닌지
출처: 카카오TV 도움말 https://cs.kakao.com/helps?service=53&locale=ko
막 글꼴이 @로 시작 시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 자막 > 스타일 > 글꼴에서 다른 폰트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kakao TV [팟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정보 표시는 어떻게 해제하나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동영상 재생 정보 표시를 해제해 주시면 됩니다.
방송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환경/언어/기타 > 재생 정보 표시 하기' 체크 해제
kakao TV [팟플레이어] 동영상 클릭 시 광고 우측 하단의 SKIP 버튼을 클릭하면 또 광고가 나옵니다.
광고 화면이 확인되는 시간대에 실제 방송에서 광고 중일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방송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라이브 에이전트를 설치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라이브 에이전트 프로그램을 설치하셔도 동일하다면 엑세스 권한이 없어 실행되지 않는 것일 수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PC 환경을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브 에이전트 설치 오류 조치 방법
1. 하위 폴더 및 파일의 사용 권한을 일괄 조정
관련 페이지 바로 가기
2. 직접 폴더 권한 설정 (탐색기)
[C:\Users\[userid]\AppData\Local\Kakao\LiveAgent] 폴더를 실행하여 접근권한 수정(접근허용)
kakao TV [팟플레이어] 영상은 나오는데 음성이 들리지 않습니다.
팟플레이어의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PC 볼륨 설정 상태 확인
다른 동영상 파일을 실행하여 정상적으로 재생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다른 파일을 재생 시에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작업 표시줄 오른쪽 아래에 있는 볼륨이 음소거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 윈도7 이상을 사용하신다면 '볼륨 설정 > 믹서'에서 팟플레이어 소리 크기 설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통합 코덱 설치
코덱 문제 때문에 소리가 들리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통합 코덱 설치 페이지에서 통합 코덱을 다운로드 후 재부팅하여 동영상을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기재 후 카카오TV 문의하기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제 확인을 위해 필요한 정보]
1. Windows 버전 정보 및 시스템 사양 / 웹 브라우저 버전
- Windows 버전 정보 및 시스템 사양 확인 방법
[내 컴퓨터] 클릭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속성] 클릭(시스템 사양 및 Service Pack 버전 확인)
- 웹 브라우저 확인 방법(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② 상단의 메뉴 중 도움말(H) > Internet Explorer 정보(A) 클릭
③ Internet Explorer 정보 창에서 버전 확인
2. 팟플레이어 버전
- 팟플레이어 버전 확인 방법 : 팟플레이어 실행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프로그램 정보] 클릭 후 버전 확인
3. 특정 영상에서만 소리가 안 나오는지
4. 볼륨 조절이 음소거 상태는 아닌지
출처: 카카오TV 도움말 https://cs.kakao.com/helps?service=53&local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