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TV [팟플레이어] 팟플레이어에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카카오 tv [팟플레이어] 팟플레이어에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팟플레이어 오류에 대해서는 팟플레이어의 환경 설정을 초기화하신 후 다시 한 번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팟플레이어 초기화 방법
① 팟플레이어 실행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환경설정' 클릭
② 기본 환경 메뉴 하단의 '초기화' 클릭

만약, 초기화 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Kakao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tv [팟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시 싱크가 맞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PC에서 팟플레이어 실행에 많은 CPU 리소스를 소비하고 있어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하는 PC 환경 및 코덱 설정, 영상물과의 호환성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입니다.

팟플레이어를 여러 개 사용하고 있거나 팟플레이어와 다른 프로그램을 동시에 이용한다면 PC의 CPU 점유율이 올라가면서 영상 화면을 로딩할 때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Kakao에서 도와 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므로 회원님의 PC 사양을 체크하여 알맞은 화질의 방송을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tv [팟플레이어] MP3 한 곡을 반복해서 재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방법으로 반복 재생할 수 있습니다.

팟플레이어 반복 재생 설정 방법
팟플레이어 실행 >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 > 재생 > 반복재생 > '한곡 반복' 클릭



카카오 tv [팟플레이어] 재생 기록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으로 재생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팟플레이어 재생 기록 삭제 방법
팟플레이어 실행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환경/언어/기타 > 기타 > '파일 열기 대화 상자의 히스토리 목록 지우기' 클릭



카카오 tv [팟플레이어] 팟플레이어 생방송 퍼가기를 했는데 ActiveX를 계속 설치하라고 요구해요.

팟플레이어에서 제공 되는 생방송 퍼가기를 통해 게시판 등에 삽입하면 해당 페이지에 접속했을때 ActiveX를 설치하도록 안내합니다.

최초 1회에 한해 설치하는 것으로 이후에도 또 ActiveX를 설치하라고 한다면 이미 기존에 켜져있던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서 ActiveX를 로딩한 상태여서 그럴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현재 켜져 있는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신 후 다시 해당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정상 설치 및 재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카카오tv  도움말  https://cs.kakao.com/helps?service=53&locale=k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