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신작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신작은 30일 이내에 최초 회차가 발행된 경우, 즉 작품의 첫 번째 회차가 발행된 작품입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신인작가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한 작품에 한해 신인작가 랭킹에 노출됩니다.
- 최근 60일 안에 생성한 닉네임
- 최근 30일 안에 최초 1회를 등록한 작품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기본표지를 다른 데서도 쓸 수 있을까요?
스테이지에서 제공하는 기본 표지는 자사 플랫폼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타사 플랫폼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다만, 해당 작품의 공유를 위한 링크 첨부, 간단한 캡쳐로는 사용 가능합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제 작품이 홈화면(신규 연재 작품, 최신 업데이트 작품)에 뜨지 않습니다.
홈화면 내 최신 업데이트/신규연재작품은 해당 조건에 부합하는 소설 중 무작위로 노출됩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기본 표지 외 외부 표지를 사용할 수 있나요?
스테이지에서 제공하는 기본 표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스테이지 기본 표지는 자사 플랫폼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타사 플랫폼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등록해놓은 여러 닉네임으로 작품에 댓글을 달 수 있나요?
처음 가입할 때 설정한 닉네임 외 추가 생성한 닉네임으로도 작품 댓글 활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한 작품 내(회차 댓글, 리뷰-정식연재추천댓글 등)에서는 하나의 닉네임만 사용가능합니다.
작가가 본인 작품에 댓글을 달 때에는 작품을 쓴 닉네임으로 등록됩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연령등급에 맞지 않는 선정적인 소설이 있습니다.
소설 상세 페이지 내 [신고] 버튼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 시 정확한 신고사유와, 선정적인 내용이 나오는 화수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부당한 사유로 신고를 하거나 동일 게시글을 중복 신고 시에는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좋아하는 소설을 공유할 수 있나요?
스테이지 내 모든 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 하에 있습니다. 저작권자(작가)의 동의없는 저장, 재배포, 타인 공유는 저작권 위반 사유로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작품 상세 페이지 URL 혹은 공유하기를 통해 SNS 상에서 공유는 가능합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저작권 침해, 표절이 의심되는 작품이 있는데 어떻게 신고하나요?
신고, 댓글등 모니터링을 통해 내부에서도 인지하고 있을 수 있으나,
문제가 되는 작품에 대해서는 스테이지 운영팀에 전달을 원하실 경우
소설 상세 페이지 내 [신고] 버튼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 시 정확한 신고사유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확인되는 작품의 작가님에게는 별도로 메일을 전달합니다.
다만, 해당 작가님의 답신 여부에 대해서 저희가 확답할 수 없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스테이지는 개개인이 자유롭게 소설 게재가 가능한 자유연재플랫폼입니다.
스테이지 내 연재작품이라도 당사는 해당 소설에 대한 권리가 없기때문에 저작권침해, 표절 논란에 대한 개입이 어렵습니다.
또한, 저작권 침해, 표절 이슈의 시시비비를 가리는 것은 굉장히 민감한 사안입니다.
자칫 자사에서 잘못된 판단을 내릴 경우 양쪽 당사자 분들께 돌이킬 수 없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에, 당사가 해당 여부에 대한 결정을 하거나 조치를 취하기가 조심스러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작가님과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나요?
현재로서 메시지는 출판사/매니지먼트사와 작품을 등록한 회원들에게만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단, 메시지를 처음 발신할 수 있는 것은 출판사/매니지먼트사이며, 작품등록을 한 개인회원은 수신한 메시지에 답신만 가능합니다.
추후 개인회원들간의 메시지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탈퇴하면 주고 받은 메시지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하더라도 상대방과 주고 받은 대화 기록은 상대방의 메신저방에 남아 있습니다.
해당 닉네임을 가진 회원이 탈퇴되었음을, 이전 메세지를 주고받았던 상대방의 메신저방에 공지됩니다.
단, 재가입 시 탈퇴한 회원의 메신저 기록은 재가입한 회원의 메신저창으로 복구되지 않습니다.
출처: 카카오 페이지 도움말 https://cs.kakao.com/helps?service=10&locale=ko
신작은 30일 이내에 최초 회차가 발행된 경우, 즉 작품의 첫 번째 회차가 발행된 작품입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신인작가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한 작품에 한해 신인작가 랭킹에 노출됩니다.
- 최근 60일 안에 생성한 닉네임
- 최근 30일 안에 최초 1회를 등록한 작품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기본표지를 다른 데서도 쓸 수 있을까요?
스테이지에서 제공하는 기본 표지는 자사 플랫폼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타사 플랫폼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다만, 해당 작품의 공유를 위한 링크 첨부, 간단한 캡쳐로는 사용 가능합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제 작품이 홈화면(신규 연재 작품, 최신 업데이트 작품)에 뜨지 않습니다.
홈화면 내 최신 업데이트/신규연재작품은 해당 조건에 부합하는 소설 중 무작위로 노출됩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기본 표지 외 외부 표지를 사용할 수 있나요?
스테이지에서 제공하는 기본 표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스테이지 기본 표지는 자사 플랫폼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타사 플랫폼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등록해놓은 여러 닉네임으로 작품에 댓글을 달 수 있나요?
처음 가입할 때 설정한 닉네임 외 추가 생성한 닉네임으로도 작품 댓글 활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한 작품 내(회차 댓글, 리뷰-정식연재추천댓글 등)에서는 하나의 닉네임만 사용가능합니다.
작가가 본인 작품에 댓글을 달 때에는 작품을 쓴 닉네임으로 등록됩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연령등급에 맞지 않는 선정적인 소설이 있습니다.
소설 상세 페이지 내 [신고] 버튼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 시 정확한 신고사유와, 선정적인 내용이 나오는 화수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부당한 사유로 신고를 하거나 동일 게시글을 중복 신고 시에는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좋아하는 소설을 공유할 수 있나요?
스테이지 내 모든 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 하에 있습니다. 저작권자(작가)의 동의없는 저장, 재배포, 타인 공유는 저작권 위반 사유로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작품 상세 페이지 URL 혹은 공유하기를 통해 SNS 상에서 공유는 가능합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저작권 침해, 표절이 의심되는 작품이 있는데 어떻게 신고하나요?
신고, 댓글등 모니터링을 통해 내부에서도 인지하고 있을 수 있으나,
문제가 되는 작품에 대해서는 스테이지 운영팀에 전달을 원하실 경우
소설 상세 페이지 내 [신고] 버튼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 시 정확한 신고사유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확인되는 작품의 작가님에게는 별도로 메일을 전달합니다.
다만, 해당 작가님의 답신 여부에 대해서 저희가 확답할 수 없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스테이지는 개개인이 자유롭게 소설 게재가 가능한 자유연재플랫폼입니다.
스테이지 내 연재작품이라도 당사는 해당 소설에 대한 권리가 없기때문에 저작권침해, 표절 논란에 대한 개입이 어렵습니다.
또한, 저작권 침해, 표절 이슈의 시시비비를 가리는 것은 굉장히 민감한 사안입니다.
자칫 자사에서 잘못된 판단을 내릴 경우 양쪽 당사자 분들께 돌이킬 수 없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에, 당사가 해당 여부에 대한 결정을 하거나 조치를 취하기가 조심스러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작가님과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나요?
현재로서 메시지는 출판사/매니지먼트사와 작품을 등록한 회원들에게만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단, 메시지를 처음 발신할 수 있는 것은 출판사/매니지먼트사이며, 작품등록을 한 개인회원은 수신한 메시지에 답신만 가능합니다.
추후 개인회원들간의 메시지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페이지 [스테이지 문의] 탈퇴하면 주고 받은 메시지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하더라도 상대방과 주고 받은 대화 기록은 상대방의 메신저방에 남아 있습니다.
해당 닉네임을 가진 회원이 탈퇴되었음을, 이전 메세지를 주고받았던 상대방의 메신저방에 공지됩니다.
단, 재가입 시 탈퇴한 회원의 메신저 기록은 재가입한 회원의 메신저창으로 복구되지 않습니다.
출처: 카카오 페이지 도움말 https://cs.kakao.com/helps?service=10&local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