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관리자] 관리자 추가인증을 받았는데 계속 관리자 추가인증을 하라고 합니다.

[KAKAO TALK 채널관리자] 관리자 추가인증을 받았는데 계속 관리자 추가인증을 하라고 합니다.
일정시간동안 카카오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관리자 추가인증이 만료되며, 이경우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 PC를 껐다 켰거나 재부팅한 경우
- 브라우저를 껐다 다시 킨 경우
- 채널 관리자센터를 벗어나 다른 작업을 한 경우
- 네크워크 접속 환경이 다른 경우
- 여러 PC 및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연결되었던 네트워크 혹은 접속환경이 변경되면 다시 관리자 추가인증을 받아야할 수 있습니다. 다른곳에서 접속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사용자가 함께 사용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각사용자마다 각자의 카카오계정으로 이용하도록 비즈계정 멤버초대 혹은 채널 관리자 초대를 하시기바랍니다.



[KAKAO TALK 채널관리자] 관리자 추가인증 수단에서 "SMS 인증"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추가인증으로 'SMS 인증'을 선택하시면 등록된 전화번호의 SMS(문자메시지)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예시>  카카오계정 관리자 추가인증 인증번호는 [123456] 입니다. )

문자메시지로 받은 인증번호를 관리자 추가인증 번호로 입력하시면 관리자 추가인증이 완료됩니다.
인증번호는 발송으로 부터 5분동안만 유효합니다.



[KAKAO TALK 채널관리자] 관리자 추가인증 수단에서 "카카오톡 인증"이 무엇인가요?

관리자 추가인증으로 '카카오톡 인증'을 선택하시면 등록된 전화번호의 카카오톡의 메시지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예시>  카카오계정 관리자 추가인증 번호는 [123456] 입니다. )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은 인증번호를 관리자 추가인증 번호로 입력하시면 관리자 추가인증이 완료됩니다.
인증번호는 발송된지 5분동안만 유효합니다.

카카오톡 인증은 관리자 추가인증으로 등록했던 카카오톡과 동일한 카카오톡으로만 발송됩니다.
관리자 추가인증으로 등록한 이후 전화번호를 변경하셨거나, 기기변경을 하시면서 새로운 카카오계정을 연결하신 경우에는 등록된 카카오톡 정보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 경우, 이전에 등록한 '비상용 이메일 인증'을 통해 2단계 인증을 진행하신 후 관리자 추가인증 정보를 변경해주세요.
관리자 추가인증 정보 변경은 [채널 관리자센터 > 우측 상단 내 계정 정보 > 관리자 추가인증 정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KAKAO TALK 채널관리자] 관리자 추가인증을 하려고 하는데,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페이지(팝업창)가 확인되지 않아요

브라우저에서 팝업 차단이 설정 된 경우는 관리자 추가인증 팝업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다음과 같이 팝업차단 설정해제 후 다시 한번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 크롬: 환경설정 > 고급설정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설정 > 팝업표시허용
- 익스플로러: 도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설정



[KAKAO TALK 채널관리자] 관리자 추가인증이 더이상 되지 않고,"시도 횟수를 초과했습니다. 2시간 후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가 확인됩니다.
해당 계정으로 특정시간내 관리자 추가인증을 수차례 시도한 경우, 관리자 추가인증이 제한됩니다.
- 2시간 내 수차례 관리자 추가인증을 요청한 경우
- 관리자 추가인증 번호를 수차례 다르게 작성하여 인증 요청한 경우

부정사용자가 해당 계정의 관리자 추가인증 정보를 사용하려는 시도가 있을 수 있어 부득이하게 관리자 추가인증 횟수/시간 제한이 됨을 양해 부탁드리며, 2시간 이후 관리자 추가인증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KAKAO TALK 채널관리자  자주하는 질문   https://cs.kakao.com/helps?service=102&locale=k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