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워크 [안드로이드]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Kakao 워크 [Android]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이메일 아이디 변경 기능은 현재 준비중입니다.



Kakao 워크 [Android]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비밀번호 재설정을 원하시면, 비밀번호 입력 화면 우측하단에 '계정찾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고 인증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Kakao 워크 [Android]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하고 싶어요.
카카오워크는 강력한 보안 시스템(KakaoWork E3 System)이 적용되어 있어, 기기를 변경했거나 앱을 삭제 후 재설치했을 때 기기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기기에 로그인을 하게되면,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의 이전 기기로 인증 요청이 진행됩니다.

만일 기기 변경으로 인해 이전 기기 인증이 어려울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슈퍼관리자에게 기기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기 인증 요청 경로]
1. 워크스페이스를 선택 후,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 하단의 '다른 방법으로 인증할게요.' 를 클릭합니다.
3. 슈퍼관리자에게 인증 요청 내용 확인을 요청합니다.

슈퍼관리자는 봇 메시지를 통해 인증 요청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의 경로를 통해 요청된 기기 인증을 수락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슈퍼관리자 기기 인증 승인 경로]
1. 좌측 메뉴의 '더보기' 탭에 접속합니다.
2. '관리자 > 기기 인증 승인' 에서 요청을 수락합니다.




Kakao 워크 [Android] 계정과 비밀번호가 맞는 것 같은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로그인 방법이 제대로 선택된 것인지 확인해 주세요.
별도의 제휴/계약을 통해 회사 전용 로그인 방법을 사용하는 조직인 경우. 두 가지의 로그인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 전용의 계정인 경우 : 회사에서 제공하는 로그인 방법을 선택해 로그인
- 관리자 또는 카카오 i 계정을 이용하는 경우 : "카카오 i 계정" 방법으로 로그인




Kakao 워크 [Android] 이메일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1.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했는지 확인해주세요. (대/소문자 포함)
2. work_noreply@kakaoenterprise.com 계정이 차단되거나, 스팸 메일함에 보관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3.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 환경이 불안정한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사내 네트워크망의 경우, 인터넷 구간에서 직접적으로 접근 통제 또는 차단될 수 있습니다.)
 
만일, 상기 내용에 대해 이상이 없을 경우 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Kakao 워크 [Android] 조직 URL 로그인을 하고 싶어요.

조직 URL 로그인은 이메일 인증을 대신할 수 있는 로그인 방법입니다.
카카오워크 Standard 이상의 요금제 사용시 조직 URL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조직 URL 설정 방법]
1. 카카오워크 관리자 > 워크스페이스 멤버 > 계정/조직 연동설정 > 바로가기로 접근합니다.
2. IAM 관리자 하단의 '계정 연동 신청' 클릭하여 휴대폰 인증 후 조직 URL을 신청합니다.
- 사업자번호가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청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3. 아래 문의하기 페이지를 통해 워크스페이스명과 슈퍼관리자 정보를 기입하여, 계정 연동 신청 완료 했다는 점을 알려주세요.
▶ 문의하기 바로가기
4. 고객센터 신청이 완료된 건에 대해 처리 후 고객센터로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조직 URL 사용이 가능합니다.

[조직 URL 로그인 방법]
1. 조직 URL을 입력합니다.
2. ID/PW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 이메일 인증방법과 달리, 인증절차와 스페이스 선택 과정이 생략됩니다.



출처:  카카오워크   많이찾는 질문  https://cs.kakao.com/helps?service=171&locale=k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