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워크 [안드로이드] 카카오워크를 일반 멤버로 가입하고 싶어요.

Kakao 워크 [Android] 카카오워크를 일반 멤버로 가입하고 싶어요.
일반멤버는 아래의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카카오워크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초대 링크를 통한 가입 방법]
-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1. 카카오워크 앱 다운로드 후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1. 초대 링크를 클릭하면 가입페이지가 나옵니다.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여 계정에 가입해 주세요.
(초대 링크는 슈퍼관리자 또는 '관리자 서비스 접속' 권한을 가진 일반 관리자가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이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3. 가입 후 카카오워크 앱을 다운로드 하여,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해 주세요.

[관리자가 직접 등록하는 방법]
1. 슈퍼관리자 및 ‘멤버 관리’ 권한이 있는 관리자는 [관리자 서비스> 워크스페이스 멤버> 멤버 관리] 경로로 접속해 주세요.
2. 우측 '멤버 등록' 클릭 후 ID(이메일)/이름 등 정보를 입력한 뒤 등록해 주세요.
3. 구성원은 수신된 메일을 통해 비밀번호 설정을 해주세요
4. 비밀번호 설정 후 ‘카카오워크 시작’ 버튼을 통해 로그인해주세요.





Kakao 워크 [Android] 카카오워크를 탈퇴하고 싶어요.

[일반 멤버 탈퇴]
일반 멤버 계정 탈퇴를 원하시면 해당 워크스페이스의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멤버 관리' 권한이 있는 워크스페이스 관리자가 관리자서비스 내의 워크스페이스 멤버 > 멤버 관리에서 멤버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슈퍼 관리자 탈퇴]
슈퍼관리자 탈퇴 시, 워크스페이스 내 모든 멤버 계정 및 데이터가 삭제되어 복구할 수 없습니다.
슈퍼관리자 탈퇴를 희망할 경우, 탈퇴 양식을 기입하셔서 슈퍼관리자 계정과 동일한 이메일로 직접 메일을 전송해 주세요.
관리자서비스 내의 워크스페이스 환경 > 기본정보 > 서비스 탈퇴에서 탈퇴 양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관리자서비스 바로가기

슈퍼관리자가 로그인이 불가능해 관리자서비스 접속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Kakao 워크 [Android] 아이디를 찾고 싶어요.
아래의 경로를 통해 상황에 따라 분실한 ID(이메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일 인증을 통해 워크스페이스를 찾는 단계인 경우]
1. 가입 시 워크스페이스 ID(이메일)를 가입한 메일 주소로 '워크스페이스 멤버로 가입했습니다'라는 제목의 메일이 발송됩니다.
 
사용 중이신 메일 수신함 내에 카카오워크 가입 관련 메일이 수신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2. 분실한 ID(이메일)로 가입한 워크스페이스에 있는 '멤버 관리' 권한이 있는 관리자가 아래의 관리자 서비스 경로를 통해 사용자의 ID(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 서비스(admin.kakaowork.com)> 워크 서비스 멤버> 멤버 관리> 사용자 별 ID(이메일) 확인
 
[로그인된 기기가 있거나 메일 인증 후 워크스페이스 로그인 과정인 경우]
1. 로그인된 기기가 있을 경우 '카카오워크> 더보기(...)> 로그아웃 및 다른 워크스페이스 이동 클릭> '내 워크스페이스' 상단 ID(이메일)' 경로에 ID(이메일)가 노출됩니다.
 
2. 로그인 과정인 경우 '내 워크스페이스' 경로를 통해 워크스페이스에 진입할 수 있으며 상단 ID(이메일)이 노출됩니다.
 
[참고사항]
• 카카오워크는 이메일 기반인 별도의 카카오i 계정으로 이용되며, 카카오톡과 연동되지 않습니다.





Kakao 워크 [Android]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계정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안내드리는 경로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경로]
- 방법 1 : 카카오워크> 워크스페이스 찾기(이메일 입력)> 메일 인증> 워크스페이스 선택> 비밀번호 불일치 시 하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클릭> 이름/이메일 입력 후 인증코드 보내기> 인증번호 확인 후 비밀번호 재설정
- 방법 2 : 카카오워크> 워크스페이스 찾기(이메일 입력)> 메일 인증> 워크스페이스 선택> 계정 찾기> 이름/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코드 보내기' 클릭> 인증번호 기재 후 '다음' 클릭> 계정 하단 "비밀번호 변경" 클릭
 
[참고사항]
- 비밀번호 10회 이상 오입력 시, 1시간 동안 로그인 시도가 제한됩니다.


출처:  카카오워크   많이찾는 질문  https://cs.kakao.com/helps?service=171&locale=k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