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워크 [ios] 기기인증이 떴는데, 로그인 된 기기가 없어요.

Kakao 워크 [ios] 기기인증이 떴는데, 로그인 된 기기가 없어요.
로그인 된 기기가 없는 경우에는, 우측상단 아이콘을 클릭해서 '관리자에게 인증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워크스페이스 관리자가 요청을 승인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됩니다.




Kakao 워크 [ios] 기기인증을 요청했는데 오류팝업이 떠요.
기기인증 메시지 발송 중 발생한 오류로 먼저 앱이 최신버전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이전버전이라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최신버전인 경우 앱 종료 후 재실행하여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Kakao 워크 [ios] 네트워크 보안 정책 때문에 접속이 되지 않아요.
기업 내 네트워크 방화벽 및 보안정책에 따라 접속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로 접속하여 연결을 테스트해 보신 후, 허용 도메인을 추가하세요.





Kakao 워크 [windows] 워크스페이스를 생성하고 싶어요.
워크스페이스란 회사/단체 단위로 구성되는 업무 공간입니다.
워크스페이스 생성자는 슈퍼관리자로 가입단계에서 워크스페이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Kakao 워크 [windows] 워크스페이스를 삭제하고 싶어요.

워크스페이스 삭제는 슈퍼관리자만 가능합니다.
일반 멤버일 경우, 워크스페이스 삭제는 불가능하며 탈퇴를 원할 시 워크스페이스 관리자에게 '멤버 삭제'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워크스페이스 삭제는 아래의 <슈퍼관리자 탈퇴> 도움말을 확인해 주세요.





Kakao 워크 [windows] 워크스페이스에 멤버를 초대하고 싶어요.
슈퍼관리자 및 ‘관리자 서비스’ 권한이 있는 일반 관리자는 '멤버초대' 메뉴를 통해, 멤버를 워크스페이스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초대링크를 생성하여 함께하고 싶은 동료들에게 공유하세요.
멤버 초대 메뉴는 아래 두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방법 1 : '멤버 탭 > 전체 멤버 보기'의 우측 상단에서 멤버 추가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 방법 2 : '더보기 탭' 에서 '멤버 초대'를 클릭합니다.




Kakao 워크 [windows] 초대받은 워크스페이스에 참여하고 싶어요.
공유받은 초대링크를 클릭해서 웹에서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가입이 완료되면 카카오워크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Kakao 워크 [windows] 초대 링크를 생성하면, 오류 메시지가 떠요.
초대 링크 생성 시, '일시적인 오류입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와 같이 나타나는 현상은 일시적으로 발생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앱/PC)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시, 정상적으로 초대 링크 생성이 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출처:  카카워크   많이찾는 질문  https://cs.kakao.com/helps?service=171&locale=k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