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워크 [mac]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계정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안내드리는 경로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경로]
- 방법 1 : 카카오워크> 워크스페이스 찾기(이메일 입력)> 메일 인증> 워크스페이스 선택> 비밀번호 불일치 시 하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클릭> 이름/이메일 입력 후 인증코드 보내기> 인증번호 확인 후 비밀번호 재설정
- 방법 2 : 카카오워크> 워크스페이스 찾기(이메일 입력)> 메일 인증> 워크스페이스 선택> 계정 찾기> 이름/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코드 보내기' 클릭> 인증번호 기재 후 '다음' 클릭> 계정 하단 "비밀번호 변경" 클릭
[참고사항]
- 비밀번호 10회 이상 오입력 시, 1시간 동안 로그인 시도가 제한됩니다.
Kakao 워크 [mac]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이메일 아이디 변경 기능은 현재 준비중입니다.
Kakao 워크 [mac]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비밀번호 재설정을 원하시면, 비밀번호 입력 화면 우측하단에 '계정찾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고 인증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Kakao 워크 [mac]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하고 싶어요.
카카오워크는 강력한 보안 시스템(KakaoWork E3 System)이 적용되어 있어, 기기를 변경했거나 앱을 삭제 후 재설치했을 때 기기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기기에 로그인을 하게되면,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의 이전 기기로 인증 요청이 진행됩니다.
만일 기기 변경으로 인해 이전 기기 인증이 어려울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슈퍼관리자에게 기기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기 인증 요청 경로]
1. 워크스페이스를 선택 후,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 하단의 '다른 방법으로 인증할게요.' 를 클릭합니다.
3. 슈퍼관리자에게 인증 요청 내용 확인을 요청합니다.
슈퍼관리자는 봇 메시지를 통해 인증 요청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의 경로를 통해 요청된 기기 인증을 수락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슈퍼관리자 기기 인증 승인 경로]
1. 좌측 메뉴의 '더보기' 탭에 접속합니다.
2. '관리자 > 기기 인증 승인' 에서 요청을 수락합니다.
Kakao 워크 [mac] 계정과 비밀번호가 맞는 것 같은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로그인 방법이 제대로 선택된 것인지 확인해 주세요.
별도의 제휴/계약을 통해 회사 전용 로그인 방법을 사용하는 조직인 경우 두 가지의 로그인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 전용의 계정인 경우 : 회사에서 제공하는 로그인 방법을 선택해 로그인
- 관리자 또는 카카오 i 계정을 이용하는 경우 : "카카오 i 계정" 방법으로 로그인
출처: 카카오워크 많이찾는 질문 https://cs.kakao.com/helps?service=171&locale=ko
계정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안내드리는 경로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경로]
- 방법 1 : 카카오워크> 워크스페이스 찾기(이메일 입력)> 메일 인증> 워크스페이스 선택> 비밀번호 불일치 시 하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클릭> 이름/이메일 입력 후 인증코드 보내기> 인증번호 확인 후 비밀번호 재설정
- 방법 2 : 카카오워크> 워크스페이스 찾기(이메일 입력)> 메일 인증> 워크스페이스 선택> 계정 찾기> 이름/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코드 보내기' 클릭> 인증번호 기재 후 '다음' 클릭> 계정 하단 "비밀번호 변경" 클릭
[참고사항]
- 비밀번호 10회 이상 오입력 시, 1시간 동안 로그인 시도가 제한됩니다.
Kakao 워크 [mac]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이메일 아이디 변경 기능은 현재 준비중입니다.
Kakao 워크 [mac]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비밀번호 재설정을 원하시면, 비밀번호 입력 화면 우측하단에 '계정찾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고 인증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Kakao 워크 [mac]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하고 싶어요.
카카오워크는 강력한 보안 시스템(KakaoWork E3 System)이 적용되어 있어, 기기를 변경했거나 앱을 삭제 후 재설치했을 때 기기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기기에 로그인을 하게되면,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의 이전 기기로 인증 요청이 진행됩니다.
만일 기기 변경으로 인해 이전 기기 인증이 어려울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슈퍼관리자에게 기기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기 인증 요청 경로]
1. 워크스페이스를 선택 후,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 하단의 '다른 방법으로 인증할게요.' 를 클릭합니다.
3. 슈퍼관리자에게 인증 요청 내용 확인을 요청합니다.
슈퍼관리자는 봇 메시지를 통해 인증 요청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의 경로를 통해 요청된 기기 인증을 수락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슈퍼관리자 기기 인증 승인 경로]
1. 좌측 메뉴의 '더보기' 탭에 접속합니다.
2. '관리자 > 기기 인증 승인' 에서 요청을 수락합니다.
Kakao 워크 [mac] 계정과 비밀번호가 맞는 것 같은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로그인 방법이 제대로 선택된 것인지 확인해 주세요.
별도의 제휴/계약을 통해 회사 전용 로그인 방법을 사용하는 조직인 경우 두 가지의 로그인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 전용의 계정인 경우 : 회사에서 제공하는 로그인 방법을 선택해 로그인
- 관리자 또는 카카오 i 계정을 이용하는 경우 : "카카오 i 계정" 방법으로 로그인
출처: 카카오워크 많이찾는 질문 https://cs.kakao.com/helps?service=171&local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