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워크 관리자 [iOS] 공용 저장공간의 용량이 초과되면 어떻게 되나요?
카카오워크에서는 사용량이 저장공간을 초과해도 신규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한 저장공간 만큼의 데이터에만 접근이 가능하므로, 초과한 만큼의 과거 파일에는 접근이 제한됩니다.
접근 제한 후 6개월이 경과된 파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카카오워크 관리자 [iOS] 채팅방에 허용된 파일 확장자만 전송 가능한가요?
관리자가 채팅방에 첨부 가능한 파일 확장자를 최대 100개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별도 설정하지 않을 경우 모든 확장자 파일은 기본적으로 모두 첨부 가능합니다.
'관리자서비스 > 보안 > 공통 > 첨부파일 확장자 설정' 에서 적용할 수 있으며, Standard 요금제 이상에서 제공됩니다.
카카오워크 관리자 [iOS] 워터마크 적용을 PC, Mobile 따로 적용가능한가요?
각 회사 정책에 따라 워터마크 적용 범위를 PC와 Mobile 분리하여 적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워터마크 기능을 사용 중이던 스페이스의 경우 옵션 변경 또한 가능합니다.
'관리자서비스 > 보안 > 공통 > 워터마크 설정' 에서 적용할 수 있으며, Standard 요금제 이상에서 제공됩니다.
카카오워크 관리자 [iOS] '외부 멤버와 대화' 권한은 슈퍼 관리자만 설정 가능한가요?
해당 메뉴의 경우 슈퍼 관리자가 개별 관리자에게 접근 권한을 열어줘야 합니다.
따라서 보안 관리 권한을 가진 관리자라 하더라도, 슈퍼 관리자가 개별 관리자에게 메뉴 접근을 허용해 준 이 후에 해당 기능 사용 여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 * 관리자 > 워크스페이스 멤버 > 관리자 설정 > 접근 가능 메뉴 체크)
카카오워크 요금및 결제 [Windows] 카오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카카오워크는 가입 시 무료 이용 플랜이 기본 적용됩니다.
공용 저장공간 5GB가 제공되며, 인원 및 기한 제한 없이 무료 플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플랜 사용을 희망하실 경우, '관리자서비스 > 결제 > 플랜 변경' 메뉴를 통해 원하는 기능에 맞는 다른 플랜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 요금및 결제 [Windows] 카카오워크 도입과 관련하여 도움을 받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워크 도입 및 사용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도입문의 페이지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도입 및 계약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을 문의에 남겨주시면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카카오워크 요금및 결제 [Windows] 이용 중인 플랜을 변경할 수 있나요?
슈퍼관리자 및 '결제' 권한이 있는 관리자는 관리자서비스 내 '결제 > 플랜 변경' 메뉴를 통해 플랜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에서는 하나의 워크스페이스에서 하나의 플랜만 이용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관리자서비스 바로가기
1. 플랜 업그레이드
플랜 업그레이드는 신청 완료 시점 즉시 반영되며, 청구 요금은 신청한 시간에 관계없이 한국시간 기준 일자에 맞춰 일할 과금됩니다.
2. 플랜 다운그레이드
1) 유료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
신청일 즉시 반영됩니다. 청구 요금은 플랜별 사용한 일자만큼 청구됩니다.
2) Free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
Free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것은 유료계약의 해지를 의미합니다.
관련 내용은 유료계약 해지에 대한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출처 kakao 고객센터 https://cs.kakao.com/
카카오워크에서는 사용량이 저장공간을 초과해도 신규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한 저장공간 만큼의 데이터에만 접근이 가능하므로, 초과한 만큼의 과거 파일에는 접근이 제한됩니다.
접근 제한 후 6개월이 경과된 파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카카오워크 관리자 [iOS] 채팅방에 허용된 파일 확장자만 전송 가능한가요?
관리자가 채팅방에 첨부 가능한 파일 확장자를 최대 100개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별도 설정하지 않을 경우 모든 확장자 파일은 기본적으로 모두 첨부 가능합니다.
'관리자서비스 > 보안 > 공통 > 첨부파일 확장자 설정' 에서 적용할 수 있으며, Standard 요금제 이상에서 제공됩니다.
카카오워크 관리자 [iOS] 워터마크 적용을 PC, Mobile 따로 적용가능한가요?
각 회사 정책에 따라 워터마크 적용 범위를 PC와 Mobile 분리하여 적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워터마크 기능을 사용 중이던 스페이스의 경우 옵션 변경 또한 가능합니다.
'관리자서비스 > 보안 > 공통 > 워터마크 설정' 에서 적용할 수 있으며, Standard 요금제 이상에서 제공됩니다.
카카오워크 관리자 [iOS] '외부 멤버와 대화' 권한은 슈퍼 관리자만 설정 가능한가요?
해당 메뉴의 경우 슈퍼 관리자가 개별 관리자에게 접근 권한을 열어줘야 합니다.
따라서 보안 관리 권한을 가진 관리자라 하더라도, 슈퍼 관리자가 개별 관리자에게 메뉴 접근을 허용해 준 이 후에 해당 기능 사용 여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 * 관리자 > 워크스페이스 멤버 > 관리자 설정 > 접근 가능 메뉴 체크)
카카오워크 요금및 결제 [Windows] 카오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카카오워크는 가입 시 무료 이용 플랜이 기본 적용됩니다.
공용 저장공간 5GB가 제공되며, 인원 및 기한 제한 없이 무료 플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플랜 사용을 희망하실 경우, '관리자서비스 > 결제 > 플랜 변경' 메뉴를 통해 원하는 기능에 맞는 다른 플랜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 요금및 결제 [Windows] 카카오워크 도입과 관련하여 도움을 받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워크 도입 및 사용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도입문의 페이지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도입 및 계약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을 문의에 남겨주시면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카카오워크 요금및 결제 [Windows] 이용 중인 플랜을 변경할 수 있나요?
슈퍼관리자 및 '결제' 권한이 있는 관리자는 관리자서비스 내 '결제 > 플랜 변경' 메뉴를 통해 플랜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에서는 하나의 워크스페이스에서 하나의 플랜만 이용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관리자서비스 바로가기
1. 플랜 업그레이드
플랜 업그레이드는 신청 완료 시점 즉시 반영되며, 청구 요금은 신청한 시간에 관계없이 한국시간 기준 일자에 맞춰 일할 과금됩니다.
2. 플랜 다운그레이드
1) 유료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
신청일 즉시 반영됩니다. 청구 요금은 플랜별 사용한 일자만큼 청구됩니다.
2) Free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
Free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것은 유료계약의 해지를 의미합니다.
관련 내용은 유료계약 해지에 대한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출처 kakao 고객센터 https://cs.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