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워크 PC | '캘린더 가져오기' 기능으로 일정의 모든 정보를 그대로 가져올 수 있나요?

kakao 워크 PC | '캘린더 가져오기' 기능으로 일정의 모든 정보를 그대로 가져올 수 있나요?
일정의 일부 정보만 그대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참석자 정보는 이메일로만 표시되며, 해당 참석자의 이메일로 가입한 카카오워크 계정 정보가 있더라도 연동은 되지 않습니다.




kakao 워크 PC | 캘린더 가져오기' 기능으로 가져온 반복 일정의 일부 수정 옵션이 보이지 않아요.
카카오워크 캘린더에서 제공하지 않는 반복 옵션이 설정된 일정을 가져온 경우, 일정 수정 시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kakao 워크 PC | '캘린더 가져오기'를 시도했는데, 한 번에 가져오지 못한 일정이 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일정이 많아 한 번에 모든 일정을 가져오지 못하였을 때 뜨는 메시지입니다.
같은 파일을 한 번 더 첨부하여 가져오기를 시도하면 나머지 일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같은 파일을 여러 번 첨부하더라도 이미 가져온 일정은 중복되어 생성되지 않습니다.




kakao 워크 PC | 외부 캘린더의 일정을 카카오워크 캘린더에 가져올 수 있나요?
'캘린더 가져오기' 기능을 활용하여 외부 캘린더의 일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설정 > 내 캘린더 > 캘린더 가져오기' 메뉴에서 iCal 형식(.ics)의 파일을 업로드하여 일정을 가져와보세요.




kakao 워크 PC | '캘린더 가져오기' 기능으로 가져온 일정을 다시 한 번에 삭제할 수 있나요?
가져온 일정들을 한 번에 삭제하거나 이전 상태로 되돌리는 기능은 현재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하실 경우 해당 일정들을 직접 삭제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kakao 워크 관리자 | 메일 사용자를 추가 또는 삭제할 수 있나요?
워크스페이스 멤버가 카카오워크 메일 사용자가 됩니다.
메일 사용자를 추가하거나 삭제를 원하는 경우 관리자 서비스에서 멤버를 추가하거나 초대링크로 초대해주세요.
메일 도메인 추가 및 삭제는 메일 관리자 페이지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매시 정각에 추가된 계정이 동기화되고 있으니, 신규 계정이 즉시 생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멤버 삭제 후 7일의 유예기간이 있으며, 유예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계정 정보가 삭제됩니다.




kakao 워크 관리자 |  멤버의 메일설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관리자가 변경할 수 있는 멤버의 메일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등록된 멤버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멤버의 부재중 응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자동전달, POP3/IMAP 등의 사용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kakao 워크 관리자 | 멤버의 로그인 및 로그아웃 등의 활동 내역을 조회할 수 있나요?
사용자 메일아이디를 검색하여 로그인 및 로그아웃의 로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관리 > 사용자 활동내역 메뉴로 이동합니다.
2. 메일 아이디 및 검색 조건등을 설정하여 검색합니다.
3. 해당 로그를 확인합니다.



출처  카카오 고객센터   https://cs.kakao.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