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워크 메일 PC | 다른 서비스에서 수신한 메일을 카카오워크 메일로 가져올 수 있나요?

kakao 워크 메일 PC | 다른 서비스에서 수신한 메일을 카카오워크 메일로 가져올 수 있나요?
eml 파일로 보관하고 있는 메일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외부 메일 연결 (IMAP/POP3) 을 통해 기존 메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eml 파일로 업로드하기]
- 첨부파일이 있는 메일의 경우, 함께 불러올 수 있습니다.
1. 환경설정 > 메일 설정 > 메일함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2. 메일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업로드할 메일함을 선택합니다.
4. '파일 추가' 버튼 혹은 파일 드래그를 통해 PC에 보관하고 있는 eml파일 또는 eml파일의 압축파일(zip)을 선택합니다.
5. '업로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메일파일을 업로드합니다.

[IMAP/POP3 연결로 가져오기]
1. 환경설정 > 부가기능 설정 > 외부메일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연결 방식을 선택 후, 기존 메일 서비스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4. 연결테스트 후 저장을 클릭하여 외부 메일을 받아옵니다.




kakao 워크 메일 PC | 동시에 최대 몇 명에게 메일을 보낼 수 있나요?

1회 최대 500명에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kakao 워크 메일 PC | 카카오워크 메일로 메일을 받지 못했어요.
메일 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아래 상황에 모두 해당하지 않는다면 카카오워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MX레코드 등록 오류]
- 관리자가 도메인을 연동한 후 메일을 받아보지 못했다면 MX레코드 확인을 관리자에게 요청해주세요.
- MX레코드란 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입력해야하는 정보로 변경되거나 삭제되었을 경우 메일을 정상적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발송자의 이메일 주소를 수신 차단한 경우]
- 환경설정 > 수신거부 목록에서 발송자의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
- 수신차단 목록에 발송자의 이메일 주소가 있다면 해당 메일 주소를 삭제해주세요.

[메일함 제공 저장공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 카카오워크 메일에서 제공하는 저장공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메일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기존 메일함을 정리하시거나 플랜을 변경해주세요.

[메일 전송 시간이 지체되는 경우]
- 발송자가 대량 메일을 발송하거나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수신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kakao 워크 메일 PC | 대용량 첨부파일의 다운로드 기간이 만료되었는데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나요?

대용량 첨부파일은 다운로드 횟수를 초과하거나 보관기간이 종료되면 첨부파일을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메일 발송 시 25MB를 초과한 메일은 대용량 첨부파일로 전환됩니다.
다운로드 횟수 및 보관 기간은 환경설정> 대용량업로드 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리자 설정에 따라 기한 및 횟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kakao 워크 메일 PC | 다른 메일 서비스에서 수신한 메일을 카카오워크 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사용 중인 외부메일 계정을 등록하여 메일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 등록하는 외부메일은 POP3서비스를 지원하여야 합니다.

1. 환경설정 > 외부메일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외부메일의 연동정보를 입력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일부 메일 서비스에서는 모든 메일을 한번에 가져오는 것을 금지하므로, 최초 설정 시 가져오기를 여러 번 실행해야 합니다.



출처  카카오 고객센터   https://cs.kakao.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