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하모니 [지급계좌 관리] 관리자 추가인증은 무엇인가요?

kakao 하모니 [지급계좌 관리] 관리자 추가인증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추가인증은 카카오톡 또는 문자 메시지로 수신되는 일회성 비밀번호(OTP)를 통해서 본인 확인을 하는 보안 시스템입니다.

지급그룹의 담당자 이름 / 이메일 / 연락처와 계좌번호, 개인 제휴사인 경우에는 이메일, 주소 등 개인 / 민감 정보를 확인하거나 수정하려는 경우에 카카오 계정 관리자 추가인증을 진행합니다.




kakao 하모니 [크레딧정보 관리] 개인 제휴사의 정산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개인 제휴사인 경우에는 정산지급에 필요한 정산정보를 크레딧정보 관리 메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정산정보 수정 버튼을 클릭하시고, 관리자 추가인증을 하시면 이메일과 주소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kakao 하모니 [크레딧정보 관리] 회사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회사정보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크레딧의 크레딧정보 관리 메뉴에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로드 해 주신 사업자등록증은 하모니 관리자가 확인한 후에 회사정보를 수정해 드립니다.



kakao 하모니 | 도움말 외 추가 문의를 드리고 싶습니다
원하시는 도움말을 찾지 못하셨다면 우측 하단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문의 내용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kakao 하모니 | Windows 10 IE11/Edge 브라우저에서 카카오TV 및 오디오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관련 코덱을 설치하지 않은 경우 오디오 파일을 정상적으로 재생할 수 없습니다.

아래 순서를 확인하신 후 관련 파일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http://html5test.com 에 접속

2. Video -> H.264 support 항목이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3. 'X' (No) 로 되어있다면, Windows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 파일 설치가 필요합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231

4. Windows 10 N 및 KN 버전을 위한 미디어 기능팩 -> 다운로드 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5. 컴퓨터 재시동 후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는지 확인하세요.


출처  카카오 고객센터    https://cs.kakao.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