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워크 교육용 | 교사(Host) 기능에는 무엇이 있나요?

카카오워크 | 교사(Host) 기능에는 무엇이 있나요?
화상수업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로 참여하는 학생을 승인하거나 내보낼 수 있습니다.
학생의 마이크/카메라를 끌 수 있습니다.
화상수업 개설 전 또는 개설 후에 화상수업 암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카카오워크 | 학생(Guest) 기능에는 무엇이 있나요?

별도 서비스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화상수업 링크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손들기, 이모지 반응, 채팅을 통해 화상수업에서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화면 공유를 하거나, 공유된 화면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웹에서는 일부 기능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 기타 [윈도우] '변조된 파일이 의심됩니다. 재설치 해주세요.'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내용 영역 닫기
사용하시는 윈도우 PC에 루트 인증서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링크에서 인증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해주세요.

[루트 인증서 설치 방법]
1. 인증서 다운로드 (https://cacerts.digicert.com/DigiCertTrustedRootG4.crt)
2. 인증서 설치
3. 로컬컴퓨터 선택
4. 인증서를 다음저장소에 저장 체크
5. 찾아보기
6. 신뢰할 수 있는 루트 인증기관 선택 및 확인





카카오워크 기타 |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카카오워크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이며, 운영 시간 내 전화, 상담톡, 이메일 접수 문의 건을 순차적으로 처리합니다.
(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주말/공휴일 휴무)






카카오워크 기타 |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카카오워크 고객센터는 아래 3가지 채널을 통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 입니다.

[전화 상담 서비스]
- 전화번호: 1644-0950
    1번, 요금 및 결제 관련 문의
    2번, 가입/로그인/계정 관련 문의
    3번, 메신저 사용 방법/기능 문의
    4번, 근태관리 및 전자결재 서비스 관련 문의
    5번, 시스템 장애 문의는
    6번, 기타 서비스 문의

[챗봇, 상담톡 상담서비스]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고객센터] 검색
- 바로가기 [클릭]  (모바일로 접속 가능)

[이메일 상담 서비스]  
- 카카오 고객센터 > 카카오워크 도움말 > 문의하기 클릭
- 카카오워크 앱 > 고객센터 > 문의하기 클릭



출처  카카오고객센터   https://cs.kakao.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