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kaak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카카오계정 정보로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에 로그인하셔서 약관 동의 및 인증을 진행하시면 카카오 비즈니스 통합 가입이 완료됩니다.
한번의 가입으로 카카오의 주요 비즈니스 서비스 및 개발 예정인 신규 서비스를 모두 사용 가능할 수 있으며 각각의 비즈니스 서비스 이용 현황을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대상 서비스 :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디벨로퍼스, 챗봇 관리자센터, 카카오모먼트, 브랜드검색, (신)Kakao 키워드광고, 주문하기, 카카오페이 구매, 카카오맵 매장관리, 카카오 쇼핑(톡스토어/선물하기), 선물하기 for biz





kaak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카카오비즈니스"란 무엇인가요 ?
내용 영역 닫기
카카오비즈니스는 한번의 약관 동의 및 가입으로 카카오의 여러 비즈니스 서비스를 추가 약관 동의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에는 개별 서비스 각각 약관 동의 및 가입을 진행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카카오비즈니스 회원 전환으로 카카오의 주요 비즈니스 서비스 및 개발 예정인 신규 서비스를 모두 사용 가능 합니다.

카카오비즈니스 통합 대상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대상 서비스 :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디벨로퍼스, 챗봇 관리자센터, 카카오모먼트, 브랜드검색, 키워드광고, 주문하기, 카카오페이 구매, 지식 관리자센터, 카카오맵 매장관리





kaak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카카오비즈니스 통합 서비스를 적용하는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 ?

카카오비즈니스 통합 대상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대상 서비스 :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디벨로퍼스, 챗봇 관리자센터, 카카오모먼트, 브랜드검색, 키워드광고, 주문하기, 카카오페이 구매, 카카오맵 매장관리, 지식 관리자센터,카카오 쇼핑(톡스토어/선물하기), 선물하기 for biz



kaak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카카오계정 정보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눌렀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카카오계정(이메일 또는 전화번호)과 비밀번호 입력 시 공백이 없는지, 비밀번호를 4자 이상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기기의 경우 비밀번호에 특수문자 포함되어 있다면, 사용 중인 키보드를 OS에서 제공하는 기본 키보드로 변경 후 다시 입력해 보시길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 계정의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없다면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누르신 후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kaak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카카오계정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앱 또는 웹사이트(www.kakao.com/main) 에서 카카오계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을 사용중이신가요?
- [ 카카오톡 앱 실행 > 더보기 > 설정 > 개인/보안 > 카카오계정 > 로그인 정보를 잊으셨나요? >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모르겠어요!"]

2. 카카오스토리를 사용중이신가요?
- [ 카카오 스토리 앱 실행 > 직접 입력해서 로그인 > 로그인 정보를 잊으셨나요? >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모르겠어요!" ]

3. 카카오 웹사이트에서도 카카오계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 [ 카카오 웹사이트(https://accounts.kakao.com) 우측 로그인 박스 > 카카오계정 찾기 ]

※ 카카오계정 찾기 팁

- 카카오계정 가입 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셨다면 가입 환영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카카오계정이 생각나지 않을 경우 회원님이 자주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메일함에서 ‘Kakao’ 또는 ‘카카오팀’을 검색해보세요.

환영 메일이 존재하는 이메일이 회원님의 카카오계정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출처:  kaako 고객센터  https://cs.kakao.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