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카카오비즈니스'와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는 뭐가 다른건가요?

kaak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카카오비즈니스'와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는 뭐가 다른건가요?
카카오비즈니스'는 한번의 약관 동의 및 가입으로 카카오의 여러 비즈니스 서비스를 추가 약관 동의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통합서비스 개념으로 특정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서비스는 아닙니다.

기존에 개별 서비스 각각 약관 동의 및 가입을 진행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카카오비즈니스 회원 전환으로 카카오의 주요 비즈니스 서비스 및 개발 예정인 신규 서비스를 모두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는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비즈니스 서비스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통합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카카오비즈니스 통합 대상 서비스중 하나입니다.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에서는 카카오의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의 소개를 확인할 수 있고, 이용자의 비즈니스에 시너지가 될 수 있는 각 서비스에 쉽고 빠르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 카카오 비즈니스 대상 서비스 :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디벨로퍼스, 챗봇 관리자센터, 카카오모먼트, 카카오모먼트 모바일, 브랜드검색, 키워드광고, 주문하기, 카카오페이 구매 , 카카오맵 매장관리, 지식 관리자센터, 카카오 쇼핑(톡스토어/선물하기), 선물하기 for biz







kaak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카카오계정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해서 로그인 했는데, 카카오계정 혹은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카카오계정 혹은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온다면 카카오계정(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이 현재 유효하지 않거나, 비밀번호가 잘못 입력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버튼 하단의 로그인 정보를 잊으셨나요? 링크 또는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누르신 후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kaak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비밀번호를 여러번 틀렸는데, 그 이후로 시도횟수가 초과하였다고 나옵니다. 언제 로그인 할 수 있나요?

카카오계정 혹은 비밀번호가 여러번 불일치하는 경우 사용자 보호를 위해 로그인 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보호를 위해 로그인 시도 가능 횟수나 제한 시간 등 자세한 기준을 안내해드릴 수 없습니다.
로그인 시도 시 안내되는 메시지에 따라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재시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kaak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통합서비스 전환 시 보이는 이메일 계정은 뭔가요?
통합서비스 전환 시 가장 상단 내 보이는 이메일 계정은 현재 고객님이 로그인한 카카오계정입니다.

카카오계정 하단 내 정보 입력 시 전환 완료되며, 카카오비즈니스 통합 대상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kaak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통합 서비스 약관 동의 후 전화번호 인증을 하였는데, 인증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
전화번호 인증 시 인증번호는 입력한 전화번호와 연결된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메시지로 인증번호가 발송되지 않았다면 전화번호 입력 필드에 입력한 전화번호와 카카오톡에 연결된 전화번호가 상이한 케이스일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전화번호를 사용중인 카카오톡 앱에서 인증번호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앱에서 연결된 전화번호 확인은 아래 경로로 확인 가능합니다.
[경로] 카카오톡 > 더보기 > 설정 > 개인/보안 > 카카오계정 > 전화번호







kaak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통합가입 시, '카카오톡 계정 정보가 없습니다' 라는 팝업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비즈니스 회원 통합전환 절차에서 입력하신 전화번호가 카카오톡 인증되지 않은 번호일 경우 해당 팝업이 노출됩니다.
입력하신 전화번호가 맞는지 다시 확인하시거나, 입력하신 전화번호로 사용중인 핸드폰의 카카오톡 앱에 연결된 전화번호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계시지 않는다면, 카카오톡 앱을 다운받으신 후 로그인하신 후 가입 진행 바랍니다.
2. 휴대폰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으나 인증되지 않는 번호라고 노출될 시 아래의 경로에서 전화번호를 등록하신 후 가입 진행 바랍니다.

[경로] 카카오톡 > 더보기 > 설정 > 개인/보안 > 카카오계정 > 전화번호



출처:  kaako 고객센터  https://cs.kakao.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