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링 - 비즈링 신청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BIZRING - 비즈링 신청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비즈링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우선 비즈링으로 사용하실 음원이 있어야 하며 소정의 신청서식(서비스 가입동의서)에 비즈링 서비스 대상자의 인적정보(이름,휴대폰번호,주민등록번호,명의자이름,명의자 주민등록번호, 이동통신사)를 기재하시어 신청하시면 됩니다. 또한, 서비스 신청약정서를 작성하셔서 날인 후,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FAX(02-712-0565)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모든 서식은 당 사에서 메일로 전송해 드리며 관련된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므로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BIZRING - 비즈링 신청 인원이 많아서 짧은 시간 내에 정보를 정리하기가 어렵습니다. 다른 방법은 없는 것인가요?

비즈링 신청인원이 몇 백명 정도 되면 담당자께서 수합하여 정리하기가 상당히 번거롭게 되고 시간도 오래 걸리게 됩니다. 당사에서는 “비즈링 신청”메뉴를 통해 인터넷을 통해 비즈링 신청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사에서 제공해 드리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 후 개인이 직접 자신의 정보를 기재하므로 정확하고 빠른 접수가 가능하게 됩니다. 담당자께서는 사내에 신청방법만 공지해 주시면 되며 관련된 안내문은 “고객지원”메뉴의 “관련자료 다운로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접수자 현황은 당사의 DB로 저장되어 일정기간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자님께 접수현황 자료를 보내 드리게 됩니다.




BIZRING - 처음에 신청을 하지 못한 직원이나 신입사원 등 신규 설정 대상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비즈링 서비스 기간 중 추가 신청자가 있을 경우에는 비즈링 홈페이지 “비즈링 신청”메뉴를 통해 추가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BIZRING - 오늘 신청하면 바로 개통이 되나요?

비즈링 서비스는 일반 컬러링 서비스와는 달리 다운로드 방식으로 설정되지 않고 해당 이동통신사에서 정보를 확인 후 강제로 설정을 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약간의 시일이 소요되게 됩니다.
통상 기업(단체)가 신규로 진행하는 경우에는 평일 기준으로 신청 후 3일차 째에 개통이 됩니다.
그리고, 진행중인 기업(단체)에 추가적으로 신청을 하는 경우라면, 1~ 2일정도면 모두 설정이 완료됩니다.





BIZRING - 회사 홈페이지에서 링크를 걸어서 직원들이 다운받게 하면 효율적인 서비스가 될 것 같습니다. 가능한가요?

비즈링 서비스는 고객본인이 직접 신청은 할 수 있지만, 서비스 설정은 저희쪽에서 등록을 해드려야합니다.
따라서, 아직까지는 본인이 직접 설정하는 것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당 기업(단체)만의 전용신청페이지를 전달해드려, 본인이 직접 신청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드릴 수는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연락을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BIZRING - 비즈링 신청을 정상적으로 했는데 제 것만 개통이 안 되었습니다.무슨 이유죠?

비즈링 서비스 신청 시 개통이 안되는 사유는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 해당 이동통신사를 잘못 알고 신청하신 경우(번호 이동제 도입으로 번호만 가지고서는 해당 이통사를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 선불요금제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의 경우
• 컬러링 팩키지 서비스(이와 유사한 부가 서비스)에 가입하신 고객의 경우
• 휴대폰 명의자와 주민번호 매칭이 안되는 경우(KTF,LGT는 신청시 휴대폰 사용자와 실제 명의자의 주민번호를 같이 기재하게 되어 있는데 이 정보가 틀린 경우)
• 휴대폰이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로밍서비스를 받고 계신 경우
• 기타





BIZRING - 저 혼자 비즈링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합니다. 가능한가요?

비즈링으로 사용하실 음원을 가지고 계시다면 이용가능하십니다.



출처 비즈링 FAQ   http://www.bizring.net/08_sub/8c_sub04.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