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링 - 번호이동을 하여 통신사가 변경 되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계속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BIZRING - 번호이동을 하여 통신사가 변경 되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계속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가신청과 같이 “비즈링 홈페이지 “비즈링 신청”메뉴를 통해 추가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BIZRING - 회사에서 비즈링을 09~18시 까지 설정한 상태인데 그 시간대 이후에는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컬러링이 나오는 건가요?

예 그렇습니다. 회사에서 비즈링 시간대를 365일 24시간 설정으로만 하지 않는다면 비즈링 노출시간 이외의 시간대에는 본인이 기존에 설정했던 컬러링 음원이 나오게 되며 기존에 컬러링 서비스를 받지 않으셨던 분들은 기본 클래식 음원이 나가고 있습니다.





BIZRING - 이벤트 홍보를 위해서 비즈링 서비스를 2주 정도만 받을 수 있나요?
현재 비즈링 서비스의 최소 신청 기간은 3개월이 기준입니다. 따라서 1개월 미만의 서비스는 불가 합니다. 이 점 널리 양해 바랍니다.





BIZRING - 비즈링 설정 시간대를 개인마다 다르게 하여 설정할 수 있나요?

비즈링 서비스는 1개 회사나 단체가 모두 같은 서비스 시간대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시간대를 달리하여 사용하는 것은 현재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BIZRING - 24시간 범위 안에서 시간단위로 임의로 비즈링 노출시간은 정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비즈링 노출시간을 늘이면 요금이 더 부과되지는 않나요?
비즈링은 시간대 설정에 관계없이 설정 인원당 단가로만 과금되므로 노출시간에 따른 비용차이는 없습니다.





BIZRING - 비즈링 설정 시간을 바꾸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예 가능 합니다. 단, KTF의 경우에는 비즈링 설정 시간대를 변경하려면 모두 비즈링을 해지 하였다가 다시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에 비즈링 신청을 하실 때에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BIZRING - 비즈링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비즈링 해지는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비즈링 홈페이지의 “비즈링 해지”메뉴를 통해 해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는 긴급한 해지의 경우, 02-715-3179로 전화하시어 해지요청을 하시면 해지 가능합니다.





BIZRING - 번호이동 서비스로 이통사를 변경 하였습니다. 이 경우에도 별도의 해지신청을 해야 하나요?

번호 이동으로 이동통신사를 변경하신 경우에는 변경 전 이동통신사에서 자동으로 비즈링이 해지가 되므로 별도의 해지신청이 필요 없습니다. 단, 이동통신사를 변경하고 비즈링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경우에는 “비즈링 홈페이지 “비즈링 신청”메뉴를 통해 추가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BIZRING - 비즈링을 해지하면 기존에 쓰던 컬러링이 이상없이 계속 나오게 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비즈링이 해지되면 비즈링 가입 이전의 상태로 자동으로 환원 됩니다.



출처 비즈링 FAQ   http://www.bizring.net/08_sub/8c_sub04.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