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싱크 - 카카오싱크 간편가입 동의 화면에 노출되는 채널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카카오 싱크 - 카카오싱크 간편가입 동의 화면에 노출되는 채널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대표 채널 변경은 카카오싱크 고객센터로 문의합니다. 현재 연결된 채널 정보 및 대표 채널 변경이 필요한 사유를 말씀 주시면, 확인 후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단, 대표 채널을 변경하시면 기존에 등록된 채널은 대표 채널 및 비즈니스 채널 권한이 삭제됩니다.





카카오 싱크 - 카카오싱크 도입을 했는데 수집 정보가 회원가입 정보와 다릅니다.
비즈니스 채널 제한 업종으로 확인 시 수집정보가  회원가입 정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채널 제한 업종일 경우, 1) 카카오싱크 동의 화면에 카카오톡 채널 정보를 노출할 수 없고 2) 수집 가능한 개인정보 항목이 제한됩니다.

비즈니스 채널 재심사 요청은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 센터 > '관리' > '비즈니스 채널 신청하기'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싱크 - 카카오싱크 도입하면서 앱이 바뀐 것 같아요.
아래 순서로 진행해주시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앱 정보로 카카오싱크 도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카카오싱크 사용 OFF
2) 카카오 디벨로퍼스에서 싱크를 도입한 앱 선택 후 (사용중인 호스팅사 정보가 있는 앱을 선택해주세요.) 카카오 로그인 OFF 설정
3) 카카오싱크 사용 ON 요청
4) 카카오 로그인을 사용하던 앱의 관리자 권한이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싱크 설정 진행







카카오 싱크 - 카카오싱크 간편설정팝업 적용에 도움을 주는 대행사가 있나요?

호스팅사 기반의 쇼핑몰을 운영하신다면, 간편 설정 팝업을 통하여 카카오싱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 설정 팝업을 통한 카카오싱크 도입 및 적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카카오에서 공식적으로 선정한 '카카오싱크 연동 대행사'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공식 대행사 중 택일하여 상담해보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싱크 연동 대행사
- 카페24 / echonsting@cafe24corp.com / 1588-3413
- 메이크샵 / adxup@koreacenter.com / 070-8290-8995
- 엘씨벤처스 / biz@lcventures.kr / 070-8855-8390
- 미래아이엔씨 / mirae_ch@toup.net / 02-6233-4750
- 이루다마케팅 / ad@e-ruda.co.kr / 070-5055-3417

※ 현재 간편 설정 팝업을 통해 신청 가능한 호스팅사
식스샵, 메이크샵 , 카페24, 위사, 아임웹, 가비아(퍼스트몰/클릭엔), NHN커머스(샵바이 프리미엄/샵바이 프로)





카카오 싱크 - 카카오싱크를 도입하는데 있어서 별도의 신청과 검수 절차가 왜 필요한가요?
카카오싱크를 도입하기 위해서 신청-검수 절차를 두고 승인된 파트너에게만 기능을 오픈하는 이유는 고객이 회원가입을 위해 꼭 필요한 개인정보를 카카오에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프로필 정보 등의 제한된 정보만을 제공하는 기존의 소셜로그인과 달리 카카오싱크 간편가입에서는 배송지정보나 연계정보(CI) 등 비교적 민감한 개인정보도 제공하므로 별도의 검수 절차가 꼭 필요합니다.
검수를 통해, 귀사의 서비스(웹/앱)의 실제 회원가입 과정에서 필요한 개인정보 항목과 신청항목이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출처 카카오 고객센터   https://cs.kakao.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