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 USIM 변경 시 캐시비 잔액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cashbee - USIM 변경 시 캐시비 잔액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USIM 변경시에는 변경전에 남아 있는 잔액을 모바일 캐시비 APP이나 오프라인을 통해 환불을 하셔야 합니다.

[오프라인 환불 신청 방법] 캐시비 잔액이 있는 USIM을 가지고 본사에 직접 방문하거나 편의점/충전소에 비치된 우편 봉투로 환불신청서와 USIM을 동봉하여 본사로 보내 주시면 환불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발송해주신 USIM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cashbee - 모바일캐시비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모바일캐시비 환불 시]

[모바일 환불]
모바일 환불 메뉴에서 신청하시면 신청한 날부터 최소3일~최대14일 이내에 신청한 계좌로 전액 환불됩니다.
(단, 수수료 500원 부과 1일1회 제한 10만원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월1회/년5회로 제한, 10만원 이하 금액은 월3회/년5회 제한)

[오프라인에서 환불 시]
-2만원 이하 금액 : 캐시비 로고가 있는 모든 사용처 및 충전소에서 환불 가능합니다.(환불시에는 환불 수수료 500원+십원 단위 절사된 금액이 환불됩니다)
-2만원 이상 금액 : 우리은행ATM, 신한은행ATM(해당은행 계좌 소지 시 가능), 롯데ATM



cashbee - USIM이 고장인 것 같습니다. 잔액을 확인할 수 없는데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해당 USIM가지고 본사에 직접 방문하거나 편의점/충전소에 비치된 우편봉투로 환불신청서와 해당USIM을 동봉하여 본사로 보내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고장난 USIM은 돌려 드리지 않고 폐기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cashbee - 분실/도난 안심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모바일캐시비 분실/도난 안심서비스란 스마트폰의 도난 사고가 발생한 고객님들에게 보다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분실/도난 접수 시
해당 캐시비의 잔액을 회수 및 환불 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접수 방법은 캐시비 홈페이지(www.cashbee.co.kr)>고객센터>모바일캐시비 도난/분실 접수 메뉴에서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cashbee - 타 통신사로 단말기를 교환하려고 합니다. 기존 USIM에 있는 캐시비 잔액은 어떻게 하나요?

잔액이전(USIM변경) 서비스를 이용하여 쉽고 편리하게 잔액을 이전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44-0006)로 문의주세요.

[유의사항]
단말기/USIM변경 전에 반드시 신청바랍니다.




cashbee - 선물하기란 무엇인가요?

자신의 친구, 지인, 자녀에게 자신이 보유한 캐시비 잔액을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000원 단위로 최대 90,000원까지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 내역은 선물함에서 최근3개월 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선물 금액이 잔액보다 많을 시 선물 불가합니다.
선물 받는 사람이 캐시비 미 가입자일 경우 캐시비 가입 후 선물 수신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선물은 1명에게만 가능하며 다수에게는 선물 불가합니다.
받는 분의 미확인 또는 미 수락 시 결제 후 14일째 자동취소 됩니다.



cashbee - 선물요청하기란 무엇인가요?

자신의 친구, 지인, 부모님에게 캐시비 잔액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000원 단위로 최대 90,000원까지 요청할 수 있으며 선물함에서 최근3개월 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요청 받는 사람이 캐시비 미 가입자일 경우 가입 후 요청 수신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선물 요청은 1명에게만 가능하며 다수에게는 요청 불가합니다.



출처 캐시비   FAQ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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