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 [결제] 기프티쇼의 결제수단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giftishow [결제] 기프티쇼의 결제수단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기프티쇼의 결제 수단에는 계좌이체,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페이코, 삼성페이,모바일팝, 기쇼포인트 등이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유효기간이 만료된 기프티쇼의 기간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유효기간 내에는 연장을 요청할 수 있고,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유효기간을 3개월 단위로 연장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기프티쇼 PC/모바일 [마이페이지> 받은 선물] 및 비회원인 경우,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 를 통해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 합니다. 기간 연장 시 동일한 쿠폰번호(동일상품)로 발송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는 신규 쿠폰으로 발송 됩니다.)  * 기간 연장을 받을 상품의 판매가격이 변경되거나  상품판매가 종료 된 경우 기간 연장이 불가하며  해당 상품은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업 경품 또는 사은품 등의 기프티쇼는 연장 및 환불이 불가하며  사용기간이 명시된 시즌성 상품의 경우 사용기간 만료 시 연장 및 환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기프티쇼 상품 상세 페이지에 기간연장 불가 안내가 명시하는 경우 기간연장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
휴대폰으로 발송된 선물교환권 MMS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 (예:7-ELEVEN ,스타벅스)에서 쿠폰번호 확인 후 상품으로 교환(수령) 하시면 됩니다. 일부 상품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 샵에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 및 MMS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상품이 교환처에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수신하신 기프티쇼 상품이 교환처에서 품절일 경우, 제휴사에 따라 동일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한 상품의 경우, 기프티쇼 닷컴 및 고객센터에서 주문 취소 또는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배송] 배송상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어떻게 이용하나요?
MMS로 수신 받으신 경우 ① MMS 안내 메시지 중 "배송주소 입력하기" URL 주소를 클릭하시면 기프티쇼 배송 신청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② 수신자휴대번호/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하기 클릭 ③ 배송정보 입력하시면 주소지 등록이 완료됩니다. * 배송 현황 조회는 주소 입력 후 2~3일 조회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어제까지 진행된 이벤트가 안보여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은 당사 사정에 의해 공지 없이 내용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프티쇼 사이트를 통해서 아이디 찾기 진행을 해주셔야 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상으로 아이디 제공 및 안내가 불가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구매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기프티쇼 결제 후 MMS 문자 수신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를 제 3자에게 전달 받았습니다. 사용여부 확인 가능한가요?

본인이 아닌 제 3자에게 이미지 또는 쿠폰번호로 전달받은 경우 쿠폰 사용 여부 및 그 외 사용 내역에 대해 정확한 확인 및 안내가 불가 합니다. (고객정보보호에 의거) * 기프티쇼의 수신자가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방법으로 제3자에게 기프티쇼를 전송함으로써 기프티쇼의 수신자와 제3자 간에 기프티쇼의 사용 권한에 관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기프티쇼의 수신자와 해당 제3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출처 giftishow   FAQ   https://www.giftishow.com/customer/operationGuideList.mhow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