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 [결제] 구매자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giftishow [결제] 구매자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기프티쇼는 유효기간 만료후 6개월동안은 수신자가 환불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기간만료 후 6개월 이후에는(수신자 환불신청 가능기간 이후) 구매자에게(탈퇴,비회원제외) 결제금액의 90% 포인트 자동환불 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를 받을 수 없는 폰인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쇼를 받는 친구의 휴대폰이 MMS 수신이 불가한 SMS 전용폰일 경우, 고객센터(1588-6474)로 요청하시면 기프티쇼 쿠폰은 SMS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를 삭제했어요, 재발송이 가능한가요?
1) PC 마이페이지 >받은선물 >상품 선택 > 하단 재전송 클릭 , 유효기간 내의 기프티쇼는 재전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3회) 마이보관함 구매 건의 경우 MMS 재전송이 불가합니다. 2)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로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면, 받은 선물함에서 내역 확인 후 재전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발송번호 변경 가능 한가요?
발송번호는 구매자번호로 발송되며, 변경이 불가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보낸 내역과 받은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 기프티쇼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받은선물 >사용가능쿠폰조회,  마이페이지>결제내역 에서 조회 가능하십니다. 2) 비회원인 경우,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로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면, 받은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해지 번호 연결안내 서비스에 가입했는데 예전번호로 기프티쇼 선물하면 어떻게 되나요?

해지번호 연결 안내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해지된 번호로 기프티쇼 선물을 하셔도, 착신전환 대상이 되어있는 신규가입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쇼 MMS가 발송됩니다.발송시 휴대폰 번호 입력 오류로 인한, 발송실패는 기프티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입력시 선물받을 상대방의 번호가 정확한 번호인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수신인에게 동일한 상품을 여러 개 보내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일 수신인에 동일 상품을 여러 개 보내고 싶을 경우, 상품수량 선택후 수신인 번호 입력해주시면 선택 수량 만큼의 다수의 쿠폰이 발생되며 교환 시 한번에 1개씩 교환 가능합니다. (단, 동일 수신인에게 여러 번의 MMS가 발송되오니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MMS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부가서비스(번호도용문자차단서비스)이용 및 일부 단말기 특성에 따라 MMS 수신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며, 대부분의 제휴사에서 교환 시 바코드 이미지가 없는 경우에도 쿠폰번호로 조회, 이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번호도용문자차단 서비스 : 타인이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경우, 임의로 고객님의 이동전화번호를 발신번호(회신번호)로 설정하여 스팸 메시지 발송 등에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해드리는 서비스로 이용하시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결제] 휴대폰 소액결제시 입력하는 인증번호가 무엇이며, 이용요금이 부과되나요?

인증번호는 휴대폰 소액결제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의 소유 및 소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결제 전에 발송되는 일종의 비밀번호로, 결제 팝업창에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인증번호를 수신하실 때 별도의 이용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giftishow   FAQ   https://www.giftishow.com/customer/operationGuideList.mhow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