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bee - 선물 보내기 또는 요청 취소 가능한가요?
캐시비 선물 내역 內 선물함, 요청함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선물 보낸 후 받는분이 수락하기 전 취소 가능하며 취소 시 환수하시면 됩니다.
또한 요청한 선물도 요청내역에서 거부하시면 받은 선물은 거부도 가능합니다.
단, 거부하지 않더라도 선물을 받은 후 14일내에 수락 하지 않으시면 선물은 자동으로 거부 됩니다.
cashbee - 캐시비 주기를 실행 하였으나 상대가 받지 않았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캐시비 선물함을 통해 자신이 보낸 캐시비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상대각 받지 않았을 경우 대기 중 상태로 표시가 되며, 대기중 상태의 경우 캐시비 주기를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받는 분의 미확인 또는 미 수락 시 결제 후 14일째 자동취소 됩니다.
cashbee - 미완료 내역은 무엇인가요?
캐시비를 충전하는 과정에서 결제는 완료되었으나, 네트워크 오류 등의 문제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내역 확인 후 충전재시도 버튼을 선택하시면 재충전 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644-0006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cashbee - 캐시비 카드 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좌측 상단 메뉴 아이콘 클릭시 노란색 바탕의 카드모형 하단에 1040으로 시작하는 16자리 숫자입니다. (EX : 1040 1201 1234 1234)
cashbee - 어떤 단말기(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NFC USIM이 장착되어 있어야 하며 SKT/KT/LGU+의 정식 발매된 NFC 기능이 지원되는 휴대폰(3G/LTE)이용자는 모바일캐시비 사용이 가능합니다.(국내 제조사 단말기에 한함)
자세한 사용가능 단말기/USIM은 캐시비홈페이지(www.cashbee.co.kr)에서 확인가능합니다.
cashbee -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캐시비는 SKT/KT/LGU+ 등 모든 통신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단, SKT/KT/LGU+통신사 이용자라도 캐시비 사용이 가능한 기종이어야만 모바일로 편리하게 캐시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 가능 단말기/USIM은 캐시비홈페이지(www.cashbee.co.kr)에서 확인가능합니다.
cashbee - 단말기를 변경했다면 USIM도 변경해야 하나요?
동일한 이동통신사로 단순 단말기 기기 변경만 하셨다면 기존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존 USIM에 있는 모바일캐시비 잔액도 그대로 사용 가능하며 이 경우 어플리케이션은 새로 설치 하셔야 합니다.
단, 변경 후 휴대폰 단말기가 모바일 캐시비를 지원해야 합니다.
cashbee - 캐시비와 티머니를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티머니와 캐시비를 동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캐시비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바일캐시비 APP을 다운받아 설치하여 주카드 설정시 티머니가 비활성화 상태로 전환됩니다.
다시 티머니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티머니 APP에서 티머니를 주카드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cashbee - 모바일캐시비를 충전할 수 있는 신용/체크카드는 무엇인가요?
롯데카드,비씨카드,하나카드,현대카드,신한카드,국민카드,삼성카드,NH농협카드,우리카드,카카오뱅크,씨티카드,케이뱅크,우체국예금,KDB산업,수협,신협, MG새마을금고,SB저축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 신용카드 충전 가능합니다.
단, 수수료가 카드사마다 상이하오니 충전 시 안내되는 수수료 확인 부탁 드립니다.
출처 캐시비 FAQ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