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 분실물을 찾고 싶은데 버스 정보 확인 가능한가요?

cashbee - 분실물을 찾고 싶은데 버스 정보 확인 가능한가요?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와 사용 일시 확인후 고객센터 ( 1644-0006 )으로 연락주시면 사용내역 확인 후 1~2건에 한해 차량번호 안내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내역 확인이 되지 않으며 내역 확인까지 2~3일 소요됩니다.
다만, 타사 버스단말기지역 이용건의 경우 당사에서 버스정보 ( 차량번호등 ) 확인불가합니다.



cashbee - 캐시비 카드 교통 사용에 대해 알고 싶어요.

캐시비는 전국(사용불가지역 제외) 버스, 지하철,택시, 시외버스(경기,경남,충남)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일부 유로도로 및 터널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교통 사용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캐시비홈페이지>캐시비서비스>이용안내>사용안내 “교통”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사용불가지역 : 경남(거창,합천)





cashbee - 캐시비 카드의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캐시비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 및 판매점, ATM(우리,신한,롯데ATM), 캐시비 사용 가능 지역의 지하철 무인충전기에게 현금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충전 시작부터 완료시 까지 단말기 위 카드를 올려 놓은 상태에서 충전하시면 됩니다.

※ 대구지역의 경우, 지하철 무인충전기에서 충전 불가 합니다.

※ 교통카드 인식 가능한 일부 ATM기기에서만 충전 가능합니다.

[모바일충전] 모바일캐시비로 모바일상에서 휴대폰결제, 신용카드 충전, 자동충전 등을 통해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cashbee - 카드 잔액을 확인하고 싶어요.

캐시비카드 충전 가능한 편의점(세븐일레븐,CU, GS25, 미니스톱) 및 캐시비 가맹 충전소에서 잔액조회 가능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카드 등록 하시면 잔액 및 사용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캐시비카드의 경우 어플상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ashbee - 승차시 잔액이 부족하면 어떻게 되나요?

카드잔액이 부족할 경우 정상결제가 되지 않으며, 결제가능한 다른 카드나 현금으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잔액부족으로 환승되지 않은 부분은 환불이 되지 않으니 이용 전 잔액 확인 하시어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cashbee - 특정 일자 사용 내역을 알고 싶어요.
캐시비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드등록시 [My 캐시비] > [캐시비 사용내역조회]에서 최근 1년 사용내역 확인가능하며,

최근 1년이내 원하는 일자를 선택하여 사용내역 조회가능합니다.





cashbee - 카드 2개가 동시에 결제된 것 같아요.

교통카드는 무선주파수(RF) 방식이므로 버스단말기 태그 시 이용을 원하는 대상카드와 타카드가 중첩되어 있을 경우 타카드가 인식될 수 있습니다.

지갑채로 단말기에 접촉하시거나, 여러장의 교통카드가 들어있는 가방이 단말기에 접촉되어 중복결제된 경우 중복 차감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환승 미적용 또는 추가요금이 징수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여 사용하셔야합니다.

따라서 결제를 원하는 대상카드만 단독으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카드 중복 사용으로 차감된 요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출처 캐시비   FAQ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다음 이전